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미팅

화상회의, 이제 AI비서와 리허설 하세요!

화상회의로 진행되는 대표이사 보고 회의 사업 발표 회의

또는 VIP 브리핑이나 고객 회의가 부담스러우셨나요?

중요한 화상회의를 앞두고 뭔가 쫄리는 기분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리모트미팅'의 AI 화상회의 비서 '아루(ARU)'와 리허설 하세요😉

웹 화상회의 최강자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이 AI 화상회의 비서 ‘아루(ARU)’를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실감나는 화상회의 가상 체험을 제공합니다!

‘아루(ARU)’는 ‘AI기반 반응형(응답) 도구(AI-based Response Utility)의 약자로, 얼굴 및 음성 합성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마치 진짜 동료같은 생동감을 제공합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3개 국어가 가능한(능력자~~!) '아루', 그리고 아루의 가상 동료들과 함께 실제 같은 화상회의를 하듯 리허설 해보실 수 있답니다.

'아루'와 어떻게 리허설 할 수 있는지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바로 알려드리는 것이 인지상정~!

아래 보이시는 리모트미팅 홈페이지(www.remotemeeting.com)에 딱 보이는 ‘AI 회의체험’ 버튼만 클릭하시면

누구나, 별도 회원가입 없이 곧바로 '아루', 그리고 가상의 동료들과 함께하는 화상회의가 시작됩니다!!

혹시 설마 아직 한 번도 리모트미팅을 써본 적 없는 분이시라면 '아루'가 친절하게 리모트미팅의 차별적인 기능을 알려드테니, 걱정마세요!

리모트미팅의 차별적인 기능 '사회자 모드'를 설명해주는 아루

 

원래 리모트미팅을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새로 업데이트된 기능을 테스트해보실 수 있구요, 또 평소 자주 이용하시던 기능이도 '아루'가 더 잘 활용할 수 있도록 팁을 드릴꺼에요!

참, AI 화상회의 비서 '아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기사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계속 진화할 리모트미팅과 '아루'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 AI 비서와 화상회의 하는 시대 개막

 

AI 비서와 화상회의 하는 시대 개막

비대면 재택·원격근무 서비스 전문 기업 알서포트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화상회의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알서포트는‘..

it.chosun.com

 

[IT 조선 류은주 기자]

비대면 재택·원격근무 서비스 전문 기업 알서포트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화상회의를 가상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서포트는‘리모트미팅’의 AI 화상회의 비서 ‘아루(ARU)’를 업데이트하고 화상회의 가상 체험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AI 화상회의 비서 ‘아루’와 함께 하는 화상회의 가상 체험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리모트미팅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가입 없이 ‘AI 회의체험’ 버튼만 클릭하면 가상 화상회의가 시작된다.

체험 이용자가 회의 주최자가 돼 ‘아루’를 비롯한 가상의 동료들과 함께 실제와 같은 양방향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아루’는 이용자가 리모트미팅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용자가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체험하는 라이브 데모 방식으로, 정해진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는 일반적인 데모와 다르다. 리모트미팅의 모든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실제 지인들을 초대해 함께 체험을 할 수도 있다. 화상회의로 진행하는 중요한 보고나 발표에 앞서 가상 동료들을 대상으로 리허설하는 용도로 AI 회의체험을 활용할 수 있다.

리모트미팅을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은 ‘사회자 모드’ 등 리모트미팅의 차별적인 기능을 경험할 수 있다. 기존 고객들은 새로 업데이트된 기능을 테스트해보거나 평소 자주 이용하던 기능의 새로운 활용팁도 얻을 수 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AI 화상회의 비서 ‘아루’와 가상 체험을 통해 ‘리모트미팅’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될 것이다"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고도화를 통해 ‘아루’의 역할을 전반적인 화상회의 운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아루(ARU)는 ‘AI기반 반응형(응답) 도구’를 뜻하는 AI-based Response Utility의 약자로, 얼굴 및 음성 합성 기술을 적용해 생동감을 더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가 학습돼 있어 국내외 리모트미팅 이용자들에 편의를 제공한다.

알서포트의 월간 뉴스레터 <알짜레터>를 구독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