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일본 아키아바라 PC-DIY EXPO에 가다! 일본에서 만난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일본 아키아바라 PC-DIY EXPO에 가다! 일본에서 만난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안녕하세요! 리모트뷰 도우미입니다.

주로 리모트뷰 카페 회원님들과 소통하다가 블로그의 필진으로써 여러분들을 만나뵙게 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저는 요즘 일본에서 리모트뷰&인텔 이벤트 진행으로 분주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에 일본에서 IT 관련 재미난 행사가 있다고 하여 행사장에 다녀왔답니다. 생생한 현장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2월 17일~18일 이틀간, 일본의 IT 중심지인 아키아바라(우리나라의 용산과 비슷한)에서 “PC-DIY EXPO” 행사가 있었습니다.

“PC-DIY EXPO”는 인텔과 마이크로소프트 주관으로 진행되었고 PC 조립 방법에서부터 성능향상을 위한 오버클럭킹, 그에 따른 기기와 소프트웨어를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 저희 알서포트는 PC의 활용도를 높이고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어디서든 탄력적 근무가 가능한 이른바 '모바일 오피스'를 위한 제품 '리모트뷰(RemoteView)' 홍보를 위해 엑스포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알서포트는 일본과 참 깊은 인연이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신뢰를 바탕으로 원격제어,원격지원분야에서 점유율 70%를 차지하여 업계 1위이기도 하며 일본에서 발생한 대지진으로 인해 회사 출근이 어려울때 '리모트뷰'를 무상으로 지원해 재택근무를 돕기도 했지요. 벌써 7개월 전의 일이군요. 규모 9.0의 후쿠시마 강진을 여러분들도 기억하실 겁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PC-DIY EXPO 행사장으로 떠나볼까요~

PC-DIY EXPO 행사장 입구에 많은 일본인들이 입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사장 한켠의 파란색 부스가 바로 '알서포트 부스'입니다 :D 좀더 확대해서 볼까요~
부스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리모트뷰를 체험해 보시고 “스고이”(대단해요), “스바라시이”(훌륭해요), “하야이”(빨라요) 라고 말씀해주셨어요! 또 "이런 서비스를 이제서야 소개해주냐면서 고맙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답니다.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진행하는 저희들도 신바람나서 더욱 열심히 설명드렸습니다^^ (정말!!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ㅠㅠ)

본격적으로 '리모트뷰'를 소개하는 설명회도 진행되었습니다.

아이슈타인 느낌의 흰 가운을 입고계신 박사님께서 리모트뷰를 설명해주실겁니다~ 곧 설명회가 진행되는가봅니다.
한 켠에서는 미모의 나레이터 모델이 설명을 돕고 있습니다.(박사님과 이미지가 상반되네요^^;;) 알서포트와 인텔이 제휴를 맺고 함께 진행하고 있어서 인텔 로고가 많이 보여집니다. 일본에서는 인텔 PC + 리모트뷰의 원격서비스를 함께 받으실 수있는 행사를 진행중입니다.
많은 일본 관람객들이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를 흥미롭게 봐주셨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리모트뷰 소개 시간!
“리모트뷰를 통해 집에 있는 고성능 PC를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세요”라고 소개 드리며 타블릿PC를 통해 PC를 제어하는 모습을 보여드렸더니 지켜보던 관람객들이 함성을 질러주셨죠~~'ㅇ'/
호기심 많은 일본분들이 다양한 질문을 해주셔서 담당자분이 매우 바빴답니다. 알서포트 부스 행사에 참여해주신 분들께는 '리모트뷰 이용 쿠폰'도 나누어 드렸습니다. 반응이 폭발적이였지요~

일본에서는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RemoteCall)'에 이어 '리모트뷰(RemoteView)' 개인용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PC-DIY EXPO” 행사를 통해 리모트뷰도 리모트콜처럼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리모트뷰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랑 받은 서비스가 되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