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트렌드&활용팁

그냥 카메라는 진부해! 사진 찍고 바로 수정 가능한 카메라 앱 ‘싸이메라(Cymera)’

넌 잘 나왔고, 난 못 나왔다? 넌 날씬하게 나왔는데, 난 너무 뚱뚱해!

친구 및 지인들과 사진을 찍었을 때 흔히 일어나는 일이다. 이 때 다시 찍을 필요도 뾰루뚱하게 있을 필요도 없다. 싸이메라로 수정 하면 되니까

 

수많은 포토 편집앱과의 차이점!

사진 크기를 줄이고, 색감을 넣는 기능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사진으로 편집한다는 컨셉은 동일하다. 하지만 단순히 사진 전체를 편집하는 기능이 아닌 얼굴 하나하나를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차별 점이다. 예를 들어보자. 나의 눈을 2배로 크게 하거나, O얼굴형을 V라인으로 바꾸거나, ‘뽀샤시효과로 여드름 피부를 백옥같이 희게 하여 나도 세계 제일의 미남 미녀가 될 수 있다!

 

 

7가지의 카메라 렌즈?!

모든 사진에 최적화된 All-In-One 카메라, 싸이메라!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7가지 렌즈 덕분에, 누구를 무엇을 어떤 모습을 찍어도 프로의 실력을 보일 수 있다.

 

 

 

카메라 기능에 사진 편집 기능을 더했다?!

7가지의 카메라 렌즈와 함께 어떤 상황에서도 촬영이 가능한 4가지의 촬영 옵션이 있다.

1.      자연스런 표현을 위한 기본촬영 샷,

2.      친구들과 단체 촬영을 위한 타이머 샷,

3.      반듯한 촬영을 위한 손떨림 보정 샷,

4.      편이를 위한 터치 샷 

 

 

사진 찍고 바로 편집! 포토샵이 필요 없는 만능 카메라

싸이메라의 강점은 사진을 찍은 후 바로 수정 및 편집이 가능하단 점. 게다가 눈 여겨 보면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이 있다.

l  다중 선택기능: 한번에 많은 사진을 선택해 수정 및 편집 가능

l  Zoom In/Out: 한 손으로 줌 조절 가능

l  아웃 포커싱모드: 원하는 영역을 선명하게 하여 심도 있는 표현 연출 가능

 

 

또한 싸이메라가 아닌 다른 카메라로 찍은 사진도 전체사진앨범을 통해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다.

 

 

주요 기능  

편집, 보정, 미용 및 필터

 

 

 

사진 꾸미기

 

 

모두가 만족하는 사진은 함께!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 앱

만족스럽게 수정한 사진은 누구라도 갖고 싶을 터. 이를 로그인하여 내 싸이월드로 공유할 수 있고 이메일, 블루투스,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다.

사진 찍기 + 수정 + 공유까지! 이만한 포토 세트가 어디 있단 말인가? 무엇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UI는 처음 사용하는 이용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싸이메라의 무한 발전

매달 들려오는 업데이트 소식. 언제 또 업데이트 되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지 모른다.

잡티 하나 없는 연출로 나를 꾸미고 나의 모바일 공간을 빛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