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피플

2011년 새해맞이 알서포트 가족동반 워크샵


2011년 새해맞이 알서포트 가족동반 워크샵

지난 1월14일(금) 알서포트 전임직원 가족동반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장소는 강원도 현대성우리조트~ 

모처럼 직장동료들의 사랑하는 아내이자 남편, 귀여운 아이들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니 대형 체육관이 꽉 차더군요^^ 한식당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마치고, 폴폴 내리는 눈을 맞으며 스노우 보드, 스키, 스노우 어드벤처를 늦은 오후까지 맘껏 즐겼답니다. 

너무 신나게 놀았나요? 허기진 상태로 체육관에 다시 집결하니 알서포트 가족들을 위한 근사한 뷔페가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예쁘게 셋팅된 테이블에 오손도손 둘러앉아 여유있게 저녁식사를 즐겼습니다. 

와~ 가족동반 워크샵의 하이라이트!  자녀들의 장기자랑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짜잔~ 이것은 무엇일까요? 선물 돌림판 입니다.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의 눈망울을 보세요.

           아빠의 손을 잡고 있는 아이들^^  누가 아빠를 가장 많이 닮았나요?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크게 불러보세요~" 

영업팀의 이달훈팀장님과 딸 윤서공주가 돌림판을 돌리고 인터뷰를 하고 있네요.
두근두근...과연 어떤 선물이 당첨되었을까요?

"이윤서 어린이는 어떤 선물 받고 싶어요?"... 아저씨 선물 전부 다~~ 주세요.



장기자랑에 딱 걸린 서은우 어린이^^
부끄러워하지 않고 열심히 춤추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 

짧은 하루, 긴 여유를 만끽한 알서포트 가족동반 워크샵을 무사히 마치고 서울로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 든든한 가족이 늘 함께 하기에 알서포트 임직원들은 결코 힘들지 않습니다. 삶의 에너지, 가족을 위해 오늘도 일터에서 화이팅하는 당신들이 자랑스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