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을 시작하는 과학기술인ㆍ정보방송통신인과 ‘리모트미팅’이 함께 했습니다!

오늘(2021.01.08) ‘2021년 과학기술인ㆍ정보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가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로 진행됐습니다.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을 통해 온•오프라인 동시 행사로 진행된 ‘2021년 과학기술인ㆍ정보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

 

#정세균 국무총리님도 과학기술 정보통신 관계자들에게 새해 덕담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셨습니다. 

 

정세균 국무총리님도 온라인으로 신년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 현장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에는 최소 인원만 참석하고, 100여명의 참석자들은 알서포트의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을 통해 온라인으로 함께 했는데요. 

 

현장에 참석하신 이계철 한국정보방송통신대연합 회장님과 이우일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회장님의 인사말씀 후 과학기술 연구자분과 ICT 기업 관계자분은 ‘리모트미팅’으로 연결해 온라인으로 인사말씀을 전했습니다.

ICT 산업분야 대표로 '리모트미팅'을 통해 온라인으로 새해 인사를 전하는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이사 ​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님도 온라인으로 지난해 힘든 여건 속에서도 우리나라 과학기술 발전을 위해 노력하신 분들께 감사와 응원의 말씀을 전했습니다. 

무엇보다 이날 행사에서 눈길을 끈 것은 리모트미팅으로 참석하신 100여명의 분들의 새해 다짐 카드 섹션이었습니다!
2021년 새해를 맞이하는 희망찬 메시지들이 리모트미팅과 행사장 대형 스크린을 가득 메우는 장관이 펼쳐졌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리모트미팅으로 온라인 참석하신 분들의 신년 메시지 카드 섹션이 펼쳐졌습니다. (*이미지 출처: IT조선)

 

서형수 대표님도 신년 메시지 카드 섹션에 열심히 참여하셨답니다~!


‘2021년 과학기술인ㆍ정보방송통신인 신년인사회’에서 열일한 리모트미팅이 곧 확 달라진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리모트미팅_빅업데이트, 많이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