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200만 일본 스마트폰 이용자가 사용 중인 알서포트의 솔루션이 있다?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이사가 지난 달 30일,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인 NTT도코모로부터 감사패를 받았습니다.

일본 국민 6명 중 한 명이 쓰고 있을 만큼 가장 대표적인 일본 이통사인 NTT도코모가 한국의 알서포트에 감사의 뜻을 전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NTT도코모는 지난 2012년부터 고령층 등 디지털 취약 계층의 편리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해 '안심원격 서포트'라는 유료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서비스에 알서포트의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RemoteCall)'이 처음부터 지금까지, 8년간 함께 하고 있답니다!

2020년 9월 말 기준, '안심원격 서포트' 서비스 이용자는 2천 2백만명으로, 서비스 만족도가 평균 90%에 달한다고 합니다! 알서포트 리모트콜 기반의 원격 지원 서비스 덕분에 NTT도코코의 고객 충성도뿐만 아니라 유료 서비스 수익성 또한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이 NTT도코모의 전언입니다.

그래서 "알서포트는 끊임 없는 노력과 적극적인 연구, 개발, 지원으로 NTT도코모의 '안심원격 서포트 및 인터넷 토탈 서포트' 사업의 안정적인 운영에 기여하였습니다. 이는 대단히 큰 공적으로, 이에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라며 감사패를 전해왔네요.


NTT도코모는 자사 이동통신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중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외산 소프트웨어가 두 개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라인(LINE), 다른 하나가 바로 알서포트의 #리모트콜이라고 귀띔했습니다!

#원격지원_아시아시장점유율_1위 #원격지원_일본시장점유율_1위
일본 최대 이동통신사 NTT도코모가 인정한 알서포트의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은 중소기업벤처부가 주관하는 #비대면바우처사업을 통해 지금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알서포트나 #리모트콜을 지금 검색해보세요!


#K-비대면바우처플랫폼에서 #알서포트나 #리모트콜을 지금 검색해보세요!


>>비대면바우처 사업과 알서포트 비대면 서비스 자세히 보기 (Lin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