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3rd Interop Tokyo 2016 현장 리뷰

interop tokyo 2016
 
안녕하세요? 글로벌 클라우드 원격지원∙제어 알서포트입니다.
지난 6월 8일~10일간 일본 치바현의 마쿠하리메세에서 일본 최대 IT전시회인 ‘Interop Tokyo 2016’가 개최되었습니다.
 
Intel, CISCO, VMWARE, Huawei 등 글로벌 기업부터 Fujitsu, NTT, Panasonic 등 일본 기업까지 총 출동한 이번 전시회에 한국정보산업연합회가 주관해 한국을 대표하는 중소기업들이 모인 ‘Korea Pavilion(한국관)’이 개설되었습니다.
 
알서포트는 한국관의 중심축이 되어 방문객을 유도해 한국 SW를 알리는 견인차 역할을 하였습니다.
특히나, 일본 원격지원 시장의 M/S 1위 ‘리모트콜’은 방문객들로 부터 폭발적인 반응과 찬사를 받고 많은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었습니다.

 
성황리에 마친 알서포트의 ‘인터롭 도쿄 2016’을 영상과 사진으로 생생히 체험해 보세요.
 

[ Interop Tokyo 2016 – Rsupport’s Review ]


 

[ Interop Tokyo 2016 – Sketch of Other Booths ]


 

[ 현장 사진 ]
현장사진

전시회 전날 한국관 전시장에서 데모 시연 준비를 위해 열심히 부스설치를 했습니다.

현장사진

일본 최대 IT 전시회인 만큼 글로벌기업들 뿐만 아니라, 일본 기업들 또한 많은 부스로 참여했습니다
.
현장사진

역시나, 알서포트!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알서포트의 인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

현장사진

끊임없이 문의행렬이 이어져, 알서포트의 일본 지사 영업팀 분들은 눈코 뜰새 없는 제품 설명에 지칠 줄도 모릅니다.

현장사진

서양인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알서포트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에 감탄을 연발하였습니다.

 

[ Interop Tokyo 2016 – Play Music ]


 
수 많은 방문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룬 알서포트의 부스에 화룡점정을 찍어 준 분이 계십니다.
바로 일본 파트너사인 Santec의 스기모토 이사님이 전자색소폰으로 관심을 집중 시켜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Santec!!!
 
현장사진

알서포트를 아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참관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새롭고 혁신적인 모습으로 찾아뵙는 알서포트가 되겠습니다.

 

※ 2016년에 개최될 다양한 국내·외 IT전시회에서 알서포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전시회 명을 클릭하면 해당 전시회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