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Connect.W 2016 알서포트 참가 후기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서 매년 해외 통신사 중심의 바이어를 초청해 국내 유망 기업과 매칭해 해외 진출을 지원하는 ‘Connect.W2016’에 성공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해외 통신사 및 ICT 기업 200여개사에서 참여해 활발한 비즈니스 미팅이 이루어져 해외 기업들의 한국 제품에 대한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 최고의 원격 지원 SW ‘리모트콜(RemoteCall)’ 과 원격 제어 SW ‘리모트뷰(RemoteView)’를 중심으로
9월 27일~28일간 집중 소개하여, 유럽과 중동 지역의 기업들로 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SW 기업인 알서포트가 세계적인 SW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상으로 보는 Connect.W 2016 현장 리뷰]
[ 현장 사진 ]

한국의 대표 국제도시인 인천 ‘송도’에서 해외 바이어를 초청해 대한민국 대표 기업들과 매칭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9월 27일 ~ 28일, 2일간 비즈니스 미팅을 중심으로 짧고 굵은 일정을 소화하였습니다.


레드와 블랙으로 깔끔하게 정리된 알서포트 부스는 영상과 색감으로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기업의 CEO가 직접 등장해 육성으로 설명하는 제품 소개 영상은 해외 바이어들에게 신뢰감을 심어주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부스내에서 제품 시연과 상담까지 원스탑으로 이루어져 바이어와 셀러 모두에게 효율적인 시간 안배가 이루어졌습니다.


세계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리모트콜‘과 ‘리모트뷰‘, 나의 일상과 비즈니스의 가치를 높여 드립니다.

알서포트와 리모트뷰를 아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시는 참관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늘 새롭고 혁신적인 모습으로 찾아뵙는 알서포트와 리모트뷰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6년에 개최될 다양한 국내·외 IT전시회에서 알서포트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아래의 전시회 명을 클릭하면 해당 전시회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10월 : HongKong Electronics Fair Autumn Edition (홍콩, 중국)
10월 : Japan IT Week 2016 (도쿄, 일본)
11월 : J深圳 HighTech Fair (센젠, 중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