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RemoteView] 리모트뷰, 일본서 꼽은 '최고 기업용 솔루션'

안녕하세요, 여러분. 알서포트입니다.

오늘은 리모트뷰에 대한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리모트뷰가 일본 SmaBiz!의 제2회 스마원 그랑프리에서 통합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일본 내 기업용 비즈니스 솔루션 가운데서도 단연 돋보이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답니다.


[제2회 스마원 그랑프리 발표 페이지]

http://smabiz.jp/lp/smaone2/?from1



▲ 리모트뷰, 스마원 그랑프리의 최고 영예인 '통합 그랑프리' 수상

 

SmaBiz!는 소프트뱅크 C&S(커머스 앤 서비스)의 기업용 비즈니스 솔루션 소개 웹사이트입니다. 알서포트의 일본 판매 대리점 산텍이 해당 사이트를 통해 리모트뷰를 알리고 있답니다.

 

스마원그랑프리는 SmaBiz!에 소개된 소프트웨어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솔루션이 어떤 제품인지 다투는 순위 결정전입니다올해 봄부터 시작해(2014춘추) 이번에 2(2014추동)째를 맞았답니다. 해당 순위 결정전은 제품 소개 동영상을 얼마나 많은 사람이 봤는지, 시청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득표를 얼마나 했는지 등으로 점수를 매기게 됩니다

 

참가부문은 업무 효율 UP’, ‘영업력 UP’, ‘보안 관리’, ‘보안 방어의 네 가지로 나뉘는데요. 리모트뷰는 이 가운데 업무 효율 UP’ 부문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으로 인정을 받은 것도 모자라 전체를 통틀어 가장 뛰어난 제품에게 주는 통합 그랑프리까지 거머쥐었답니다.


밖에서도 회사 PC로 자유롭게 업무를 보도록 해주는 리모트뷰, 당연히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최고의 기업용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꼽을 만합니다.



▲ '업무 효율 UP' 부문에서도 단연 최고 제품임을 입증

 

이번 수상은 기업 경영이 발달한, 깐깐하기로 소문난 일본에서 일궈낸 성과라 더욱 의미가 있답니다. 그만큼 리모트뷰가 뛰어난 제품이란 걸 입증하는 것이니까요.

 

최고의 원격 제어 솔루션 리모트뷰’, 아직 안 써보셨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리모트뷰와 만나는 순간 여러분의 업무 효율이 확 달라집니다. 14일간 무료 체험만 이용해보셔도 느낌이 바로 올 겁니다.


 

[리모트뷰 무료 체험 바로 가기]

https://content.rview.com/ko/account/register-tri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