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블로터넷] 원격제어 솔루션이 뭐야?…알서포트, 베타 테스터 모집

[블로터넷] 원격제어 솔루션이 뭐야?…알서포트, 베타 테스터 모집

 

 

지면일자 2011.05.10

원격지원 솔루션들은 어떤 기능을 제공할까?

이런 궁금증이 있는 사용자라면 알서포트의 리모트뷰 시즌 2 ASP 베타 테스터에 참여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알서프토는 자사의 스마트워크, IT 자산관리용 원격제어 솔루션 리모트뷰를 업그레이드 출시하면서 리모트뷰 시즌2 asp의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1년 5월 20일 출시를 앞둔 리모트뷰 시즌2 asp는 원격제어 엔진 업그레이드를 통해 속도와 안정성을 증대했으며, 기존 제품의 서버 라인에 있던 다양한 원격제어 기능과 신규 개발한 편리한 관리자 기능 등을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제품에도 탑재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크워크와 IT 자산관리 등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주요 특징이다.

베타 테스터의 모집 기간은 5월 11일부터 5월 19일까지이며, 이벤트는 리모트뷰 홈페이지리모트뷰 시즌2 홈페이지알서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실시간으로 관리 단말기의 화면을 볼 수 있는 ‘라이브뷰’ 기능
 


원격지 PC를 제어하는 관리자 화면

 

이 기간 동안 베타 테스터들은 리모트뷰 시즌2의 개인용과 기업용 asp 라인의 모든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리모트뷰 시즌2 asp의 개인용 제품 테스터에게는 2대의 단말기를 제어할 수 있는 2개의 에이젼트가 공급되며, 기업용 제품 테스터에게는 10명의 관리자가 100대의 단말기를 관리할 수 있는 10개의 관리자 계정과 100개의 에이젼트가 주어진다. 특히 리모트뷰 시즌2의 기업용 asp 제품에는 꺼져있는 PC의 전원을 켤 수 있는 인텔의 ‘vPro(브이프로)’ 기능과 관리하는 PC와 키오스크 등 단말기의 실시간 화면을 단말기 개수에 제한을 받지 않고 3초 단위로 업데이트해 볼수 있는 ‘라이브뷰’ 기능, 보안과 사용의 편리성을 위해 상위 관리자가 하위 관리자와 일반 이용자의 사용 가능한 기능을 조정할 수 있는 ‘다단계 관리자’ 기능이 구현돼 있어 원격제어의 최신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서형수 알서프트 대표는 “베타 테스터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최고의 원격제어 기술과 트랜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면서 “리모트뷰 시즌2 asp는 스마트워크와 IT자산 관리를 원하는 개인과 기업이 부담없이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일과 생활에 도입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술이 만들어주는 생활의 편리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베타 테스터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베타 테스터로 활동하는 고객들 중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리모트뷰 시즌2 3개월 및 1년 무료 이용권, App 기프티카드, 기프티콘, 액정지문방지 필름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도안구기자 eyeball@bloter.net
기사원문보기: http://www.bloter.net/archives/599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