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아이티데일리] 알서포트, WIS 2014서 원격제어 솔루션 ‘모비즌’ 등 공개

[홍은기 기자][아이티데일리]

원격지원∙제어 솔루션 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IT 박람회 ‘월드 IT 쇼 2014(WIS 2014)’에서 모비즌을 비롯한 자사의 원격지원·제어 제품군을 소개한다.





알서포트의 주요 제품군은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 ▲모바일 멀티미디어 원격제어 서비스 ‘모비즌’ ▲PC·모바일 영상 녹화 소프트웨어 ‘라이트캠’ 등이다.


알서포트는 이들 제품군 중 모비즌을 WIS 2014 행사장 전면에 내세울 예정이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원격제어 서비스로 각광 받는 모비즌은 최근 1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했다.


모비즌은 PC로 휴대기기의 화면을 공유하고 제어하는 기능을 갖춘 서비스로 사진, 음악,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파일을 손쉽게 관리하고 즐길 수 있는 기능이 접목됐다. 또 영상 녹화, 그리기 등 부가기능도 갖췄다.


알서포트는 이번 WIS 2014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부스를 준비했다. 친근함을 높이고 부담 없이 쉬다 갈 수 있는 공간으로 부스를 꾸며 기업 사용자 대신 개인 사용자를 위한 자리를 마련한 것이다.


이와 함께 알서포트는 모비즌 다운로드 이벤트, 게임 고득점 대결, 퀴즈, 제비뽑기 등 부스 내에서 다양한 부대 행사를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프라인뿐 아니라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인증샷, 암호 전달과 같은 온라인 이벤트도 연계할 예정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알서포트가 WIS 2014에 참가해 자리를 빛낼 수 있어 기쁘다”며 “알서포트 부스는 모비즌과 함께 즐기고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자리로 마련돼 많은 관람객이 즐기고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IS 2014는 미래창조과학부와 산업통상자원부, 부산광역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IT 박람회로 올해는 부산 벡스코 제2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기사 원문 링크]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5658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