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알서포트, 모바일 원격 제어∙녹화 앱 '모비즌' 1천만 다운로드 돌파

원격지원·제어SW 기업 알서포트는 모바일 원격 제어 및 녹화 앱 '모비즌'이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앱피타이저][조선일보]


지난해 7월 출시된 '모비즌'은 제품기획부터 해외시장을 목표로 개발됐다. 출시 3개월만에 일본 NTT도코모의 '스마트데이터링크 모비즌'이란 서비스명으로 공급을 시작했다. 이어 올해 중국 시장에 진출해 300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다.



북미, 남미, 러시아 등 세계 각 지역에서도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공식 출시 후 꾸준히 늘던 다운로드는 지난 4월 500만, 6월 700만 돌파 이후 8월 1000만을 넘기는 등 최근 성장세가 더 가파르다.



'모비즌'은 글로벌 1000만 다운로드 달성을 기념해 사용자 요구를 반영한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 스마트폰을 어디에 뒀는지 기억나지 않을 때 기기의 위치를 파악하고 벨소리를 강제로 울려주는 '내 폰 찾기' 기능, '모비즌'으로 녹화한 영상에 사용자가 원하는 워터마크를 넣어주는 기능, 녹화 영상 편집 기능 등이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유튜브에 '모비즌'을 이용한 하루 수백개의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될 정도로 전세계 '모비즌'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글로벌 사용자들의 요구사항을 빠르게 받아들여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킬러 앱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모비즌'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모비즌' 공식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비즌 - 게임 녹화, 미러링, 스마트폰 원격제어' 앱 다운로드 : http://bit.ly/1kwcwkb


[기사원문링크]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5/08/27/2015082701735.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