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알서포트, 원격지원 ‘리모트콜’ 서비스 신규 고객 이벤트 진행

IT Daily| 김성수 기자 | 입력 2021.09.01 21:50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증정

[아이티데일리]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자사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RemoteCall)’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재택근무 및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원격지원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알서포트는 기업의 비대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촉진하고 변화하는 업무 환경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리모트콜’ 신규 도입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리모트콜’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에게 서비스 종류에 따라 3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모트콜’은 원격지에 위치한 PC나 모바일 기기에 접속해 문제나 시스템 장애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원격지원 서비스이다. 운영체제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탁월한 반응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시스템에서 발생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에이전트 지원 방식과 웹브라우저 지원 방식 등 두 가지 방식의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 환경과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모바일 지원 SDK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사 자체 앱에 탑재해 모바일 앱 이용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알서포트가 ‘리모트콜’ 신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리모트콜’은 사내 시스템 관리를 비롯해 비대면 고객 지원 서비스, 공공기관 대민 지원, 공사 현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원격지원 및 관리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리모트콜’을 활용해 재택근무 중인 임직원 시스템 문제나 접속 장애 등을 원격으로 해결하는 기업들도 증가하고 있다.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방식의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원격·비대면 비즈니스의 완성도를 높이는 필수 솔루션”이라며, “이번 ‘리모트콜’ 신규 도입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업무 연속성 확보와 비대면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IT Daily

김성수 기자kimss56@itdaily.kr

 

[기사 원문]

알서포트, 원격지원 ‘리모트콜’ 서비스 신규 고객 이벤트 진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