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알서포트 전시 부스에 시선 집중!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

일산 킨텍스에서진행되고 있는(11월 25일~28일)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 행사에서 저희 알서포트 부스가 인기 만점이라는 소식, 다들 들으셨죠?!

 

철저한 방역 확인 후 입장하신 분들이 꼭 저희 알서포트 부스를 찾아주고 계십니다~!

 

저희 알서포트가 디지털 전환을 고민하는 기업 및 기관 관계자분들을 위해 클라우드 기반의 원격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업무 방식을 혁신할 수 있는 '리모트워크(Remote Work)'를 소개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대표적인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인 알서포트를 KOTRA가 지나칠 수 없겠죠? 일본, 중국, 영어권 바이어를 위한 촬영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업무 연속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원격제어 서비스 '리모트뷰'와 사내 임직원 시스템이나 고객 지원을 비대면으로 할 수 있게 해주는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그리고 웹 기반 화상회의 서비스 '리모트미팅'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알서포트의 '리모트워크(Remote Work)' 제품 시연에 시선집중!

 

이날 행사에는 '리모트미팅'을 직접 체험해보고자 하는 분들이 많으셨는데요, 알고보니 기존에 사용하셨던 화상회의의 외부인 초대 방법이나 직관적이지 않은 메뉴 때문에 불편을 느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리모트미팅'의 간편한 초대 기능과 자동으로 회의 내용을 기록해주는 'AI 자동 회의록'에 큰 호응을 보내주셨답니다.

 

알서포트의 클라우드 기반 원격 소프트웨어 서비스들이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 일요일(11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 대전환 엑스포'에서 직접 체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