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콜

원격지원솔루션 RemoteCall 5.0 - 향상된 주요기능


원격지원솔루션 RemoteCall 5.0 - 향상된 주요기능

 

   
향상된 VRVD 엔진은 DGI (Drive Graphic Interface) 기술을 구현하여,
DirectX, CAD, 게임, 동영상 화면을 자연스럽게 지원합니다.

  
리모트콜은 최고의 데이터 압축률과 전송방식으로 열악한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원활한 원격지원이 되도록 지원합니다.

    
고해상도의 True Color를 기본으로 지원합니다.
VRVD 5.0의 뛰어난 기술력으로 원격지원 상에서도 빠른 속도를 유지합니다.

    
리모트콜은 ActiveX 나 추가 프로그램 설치 없이, 100% Web Brower 만으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쓰듯이 Drag & Drop 만으로도 원격 PC간 파일전송이 가능해 졌습니다.

    
Ctrl+C , Ctrl+V 단축키를 지원하므로 원격 PC간 클립보드 복사, 붙여넣기가 한층 편해졌습니다.

  
한 상담원이 추가 세션을 통해 동시에 한 명 이상의 고객을 지원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멀티 세션 기능은 동시 지원으로 상담원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증가 시킵니다.

  
원격지원 세션을 기록하거나 재사용(훈련)을 목적으로 상담원 로컬 또는 서버에 저장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방화벽 또는 프락시 보안장비를 완벽히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는 별도의 네트워크 설정 없이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지원 내역에 대한 상세한 통계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 도구는 관리자가 원격지원 현황 모니터링 및 상담원 설정, 권한 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관리자는 실시간 로그를 기록, 관리할 수 있으며, 통계 자료로 주기적으로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