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전자신문] [2017 K-ICT 위크 인 부산]알서포트 '리모트 뷰·미팅·콜'서비스

<기사 원문 링크>

http://www.etnews.com/20170924000063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클라우드 기반 원격 업무지원 서비스 '리모트 뷰·미팅·콜'을 소개한다. 외부에서 사내에 있는 PC에 접속해 업무를 원격 처리하고(리모트 뷰), 화상회의로 어디서든 손쉽게 원격 협업하며(리모트 미팅), 필요한 업무를 상호 원격 지원(리모트콜)하는 서비스다.


리모트 뷰는 외부 원거리에서 내 컴퓨터나 서버에 접속해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접근해 필요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PC와 PC, 모바일과 PC는 기본이고, 모바일과 모바일 원격 접속도 가능하다.


리모트 미팅은 웹브라우저만으로 화상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특허 받은 웹 화상회의 라운지 서비스다. 화상회의 초대가 간편하고, HD급 고화질과 음질, 문서공유, 화면공유, 회의록, 메시지, 녹화, 그리기 등 다양한 협업 기능을 갖춰 회의 능률을 높여주고 연속성 있는 회의 환경을 제공한다.


리모트 콜은 외부 현장 상황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웹브라우저나 모바일 앱으로 간단히 외부 디바이스에 접속해 실시간으로 문제 해결을 지원한다.


알서포트는 국내 통신·금융사에 대한 공급에 이어 중국 금융 및 통신사를 대상으로 해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