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제 21회 컨택센터 모닝포럼 세션 발표 - 모바일 시대의 컨택센터 지원 전략


[알서포트 발표주제]

“모바일 시대의 컨택센터를 위한 지원 전략”


[세션발표 Summary]






Mobile Support Strategy?

모바일 시대의 고객 지원, 기존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합니다.
* 스마트폰을 ‘위한’ 고객지원: RemoteCall + mobile pack
* 스마트폰에 ‘의한’ 고객지원: RemoteCall + visual pack







 


RemoteCall + mobile pack을 이용하면 고객의 바로 옆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정확하고 자세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RemoteCall + mobile pack은 고객의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을 상담사가 원격으로 공유하여 제어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효율이 높아지므로 전화 상담에 비해 상담 시간이 80% 가량 단축됩니다.












RemoteCall + visual pack을 이용하면 공유할 화면이 없는 가전제품이나 사고 현장까지도 상담사에게 말로 설명하지 않고 스마트폰 카메라 영상을 이용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RemoteCall + visual pack은 고객이 도움이 필요한 현장을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하여 상담사와 실시간 공유합니다. 상담사는 화면을 보고 필요한 조치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RemoteCall + visual pack은 실제로 보험사의 사고 현장 확인을 위해 활용되고 있습니다.














리모트콜을 이용한 모바일 고객지원은 출장 감소 및 재 Call 인입률 감소를 통한 기업의 비용 절감과 빠르고 정확한 문제 해결을 통한 고객 만족을 동시에 가져 옵니다.










[발표자료 다운로드] 

앞서가는 사용자들을 잡아라, 모바일 시대의 컨택센터를 위한 지원 전략


알서포트_모바일_시대의_컨택센터를_위한_지원_전략_다운로드용.pdf


[리모트콜 자세히 보기]

PC, Mobile 뿐만 아니라 현장까지 지원하는 '리모트콜'로 해결 방안을 찾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