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공공기관 외주관리, 온라인 용역 통제시스템: RemoteView SE

요즘 많은 공공기관에서는 소프트웨어 개발 사업을 외주 개발 용역을 고용해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공기관에서 직접 개발 용역을 통제하는 것이 쉽지 않죠. 아웃소싱 업체와의 원활한 의사소통과 프로젝트 진행 상황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공공기관의 지방 이전으로 인해 실질적인 대면 소통이 어려워졌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보안과 관리에 특화된 온라인 용역 통제 시스템을 소개할게요!😊

온라인 용역 통제 시스템이란?

온라인 용역 통제 시스템은 용역 업체와 발주기관 간의 원활한 소통과 관리를 위한 것인데요, 이 시스템을 통해 외주 업체는 공공기관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신속하게 온라인에서 유지 보수 및 장애 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 유지 보수는 물론 원격 개발이 가능한 환경 마련이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유지 보수 관리 가능

온라인 용역 통제 시스템을 통해 프로젝트 관리유지 보수가 체계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공공기관은 유지 보수 대상 장비에 발생한 장애에 대해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스템 내에는 유지 보수 작업의 기록이 남아, 추후 문제 발생 시 대처에도 도움이 됩니다.

비용 절감과 개발 품질 향상➡️공공기관과 용역업체 양쪽 모두 Win-Win!

온라인 용역 통제 시스템을 통해 아웃소싱 업체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관리비, 임대료, 교통비, 출장비 등에 드는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지방의 열악한 근무 환경으로 인한 개발자 인력 이탈 문제도 해결됩니다. 결과적으로 프로젝트의 품질 향상에도 기여하게 됩니다.

Q. 온라인 용역 통제시스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까요?

A. 보안에 철저한 안전한 제품 선택 중요!

공공기관에서 사용되는 만큼 보안에 철저한 국가 정보 보안 지침용역업체 보안 관리 가이드라인에 검증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유지 보수 점검 항목들을 준수했는지,보안 적합성을 검증받았는지?"

국가 정보 보안 지침의 제 52조(지정 단말기를 통한 온라인 유지 보수)

✅안전성을 인증받은 온라인 용역 통제시스템 '리모트뷰 SE'

-보안 관리가 고민되는 기관 및 기업에게 보안에 특화된 솔루션 RemoteView SE(Security Edition)를 제안합니다.

리모트뷰 SE(RemoteView SE)는 보안에 특화된 온프레미스형(구축형), 실시간 원격제어/관리 솔루션으로, 망 분리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운영됩니다. 또한 강력한 보안 기능과 다양한 플랫폼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RemoteView SE는 구축형 솔루션이기 때문에 바이러스 감염에 취약한 S/W보다 보안에 특화되어 있어 보안 요구수준이 높은 국가 및 공공기관에 강력히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리모트뷰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국가 공인 소프트웨어 품질인증(GS인증)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경쟁사보다 탁월한 성능을 보유한 RemoteView SE

RemoteView SE는 다양한 플랫폼(Window, MAC, iOS 및 PC, 태블릿, 스마트폰)간 원격 제어를 지원하며, 다양한 보안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POS 시스템, ATM 기기, 무인기기 또는 구버전의 운영체제나 LAN카드 설치가 불가능한 노후 시스템에도 적용 가능하며, RemoteWOL을 사용하면 전력 소비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더불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편리한 구매 경로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기존 업무환경과 동일한 원격제어 환경을 제공하는 다중 모니터 관리 기능, 화면 모니터링(라이브뷰) 및 실시간 녹화 기능, 자체 파일 보내기/받기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외주용역 관리는 온라인 용역 통제 시스템을 통해 효율화될 수 있습니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시스템인 RemoteView SE를 선택함으로써 공공기관은 보다 원활한 프로젝트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제 RemoteView SE를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프로젝트 관리를 경험해 보세요!

 

 

 

 

⬇️마켓 플레이스, 디지털 서비스 몰에서 바로 구매 가능!

 

💌구매 문의

RemoteView SE 솔루션은 원격접속에 반드시 필요한

생산망 보안 요구 사항 표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고객 환경에 맞는

최고의 안전한 솔루션을 컨설팅과 함께 구축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