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리모트미팅, 2021년을 빛낼 명품 솔루션으로 선정!

대한민국 대표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 이 하이테크어워드에서 2021년을 빛낼 명품 솔루션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21년을 빛낼 명품솔루션 대상, '리모트미팅'

'하이테크어워드'는 ICT 산업 분야에서 좋은 모습과 업적을 보이는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노고를 응원하고 의욕을 고취시키는 목적으로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시상을 하고 있습니다.

알서포트의 '리모트미팅'은 외산 화상회의 제품에 뒤지지 않는 기술과 성능을 인정받아 2021년을 빛낼 명품 솔루션 '대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해 철저한 방역 규정을 준수하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김택중 알서포트 CTO이 참석하여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어워드(Awards)의 'A' 밑에 자리한 알서포트 김택중 CTO입니다~ (*사진 출처: 전자신문)

20201년 빅업데이트로 올 한해 더욱 성장할 리모트미팅을 지금 만나보세요!

>> 리모트미팅 홈페이지 바로가기

올해를 빛낼 명품 솔루션 대상을 수상한 '리모트미팅'에 관한 소식은 아래 기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51회 하이테크어워드, 통합플랫폼등 11개부문 시상 - 전자신문 (etnews.com)

제51회 하이테크어워드, 통합플랫폼등 11개부문 시상

코로나 팬데믹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기업을 경영해온 ICT인들을 발굴, 격려해주는 ‘하이테크어워드’시상식이 4일 노보텔앰버서더호텔에서 하이테크운영위원회와 하이테크정보 공동주최로 열렸다.

올해 성장이 기대되는 솔루션 분야에서는 알서포트의 ‘리모트미팅’이 화상회의솔루션으로 외국제품과 비교해 가장 강력한 경쟁력을 갖췄고, 비아이매트릭스의 ‘i-AUD’는 시스템 프로젝트를 진행할 때 개발자와 구축기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엠엘소프트의 ‘티게이트 SDP’는 해커침입을 원천적으로 차단, 기존의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는 점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아 각각 대상을 받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