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알서포트, 교보생명에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공급!

글로벌 비대면·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자사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RemoteVS*)'를 교보생명에 공급했다고 1일 밝혔다.

*리모트VS(Remote VS): Remote Visual Support의 조합어로, 원격(remote)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비대면 영상 인증•상담 솔루션이다. 영상 통화를 통해 상담사와 고객이 실시간으로 문서 등을 함께 볼 수 있어 보다 효과적인 보이는 원격 상담이 가능하다.

 

교보생명, 리모트VS' 도입!

상담사 양방향 소통으로

고객 편의와 만족도 높여

알서포트의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는 보이는 전화 상담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올해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업체를 중심으로 전화와 화면 제공을 이용한 금융 상품 판매, 이른바 '보이는 상품 가입 서비스'가 본격화될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교보생명은 비대면 신탁 상품 가입 과정에서 고객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알서포트의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도입했다.

'리모트VS'는 영상 기반의 보이는 원격 상담 솔루션으로, 안내 문자메시지(SMS) 전송 기능을 비롯해 이미지•화면 공유, 영상 녹화 및 이력 관리 기능 등 비대면 영상 상담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영상 상담을 위해 별도의 앱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이 인터넷 주소(URL)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영상 통화 및 상담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고객은 상담원이 전송한 문자메시지의 URL을 클릭만하면 간단한 본인 확인을 거친 후 ‘리모트VS’를 통해 상담사와 함께 화면을 보면서 상세한 설명을 듣고 궁금한 부분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일방적인 음성 녹취록을 활용하던 기존 방식에 비해 더 정확하고 상세한 양방향 소통이 가능해 고객의 이해와 만족도를 높여준다.

 

편의성안정성 높여 보험사 등

다수 금융 기관 사용!

알서포트의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

 

교보생명은 이번 ‘리모트VS’ 도입과 함께 '비대면 신탁 상품 가입 서비스' 사업을 본격화한다.편리하고 안정적인 '리모트VS'를 기반으로 더욱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 신뢰와 편의를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담사 및 담당자의 업무 효율성 또한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뛰어난 제품 성능과 더불어 알서포트가 국내외 금융분야에서 다수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교보생명이 ‘리모트VS’를 도입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알서포트는 국내 비대면 영상 인증•상담 솔루션 시장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특히 금융 분야에서 최다 레퍼런스 구축 및 운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는 “최고 생명보험사인 교보생명에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공급하게 되어 의미가 있다”며 “알서포트는 원격근무 솔루션 외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등 비용 절감과 생산성 제고를 위한 필수 솔루션을 다양한 산업분야에 제공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고 기사: 알서포트, 교보생명에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공급


올해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업체들이 '보이는 상품 가입 서비스'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요~

 

'보이는 상품 가입 서비스'는 보험사 등의 전화 영업(텔레마케팅, TM) 시

모바일 화면을 필수로 제공하여 상품 가입, 안내 등을 하는 것으로,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업체에 한하여 허용되는 상품 판매 방식입니다.

 

올해 보이는 상품 가입 경쟁이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처럼 올해 금융 시장의 큰 변화가 예고되는 가운데,

교보생명은 보이는 상품 가입 서비스,

즉 '비대면 신탁 상품 가입 서비스'를 위해

알서포트의 비대면 영상 상담 솔루션 '리모트VS'를 도입했습니다.🙌

 

알서포트를 재택/원격근무 솔루션 회사로 알고 계시겠지만

알서포트는 화상회의, 원격제어 등 재택/원격근무 솔루션 외에도

비대면 영상 상담 및 본인 인증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모트VS'를 비롯해 다양한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려요~!😉

 

 

👇리모트VS에 대해 더 알고싶다면?!👇

 

 

알서포트 비대면 영상상담 솔루션 리모트VS(RemoteVS)🕵️

안녕하세요 알서포트 입니다. ​ 원격 기술로 우리의 삶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알서포트 제품 중 실제로 우리 생활을 더욱 편하도록 문제를 해결해 주거나 지원해 주는 제품이 있죠. 바로 "리

blog.rsupport.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