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알서포트, 엑셈에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 공급

글로벌 비대면•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엑셈 마곡 신사옥에 자사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COLABOX)’를 제공했다고 13일 밝혔다.

IT 통합관리 전문기업 엑셈은 최근 조직 응집력을 높이고 직원 개개인의 만족도 및 몰입도 증진을 위해 서울 마곡에 신사옥을 마련했다. 각 층 라운지를 중심으로 건물 중앙이 개방된 독특한 구조로 직원 간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개인의 업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총 12대의 ‘콜라박스’를 각 층마다 설치해 몰입도 높은 업무를 위한 업무 집중 공간이자 사생활 보호를 위한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엑셈, 신사옥에 집중 업무 공간 ‘콜라박스’ 도입으로 임직원 업무 몰입도•효율성 극대화"

 

엑셈 관계자는 "이미 뛰어난 방음 성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콜라박스’를 도입한 덕분에 직원들의 업무 몰입도와 만족도가 향상됐다”며 “세련된 디자인으로 신사옥의 공간 활용도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완성도를 한층 높여주는 효과도 얻었다”고 말했다.

‘콜라박스’는 알서포트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로, 기업 및 기관의 자투리 공간에 설치해 회의, 면담, 고객 상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부스 앞면을 22T 복층강화유리로 특수 제작해 탁월한 방음 성능을 자랑하며, 고성능 환풍기를 탑재해 장시간 동안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엑셈은 직원들의 업무 몰입감과 사생활 보호를 위해 신사옥 곳곳에 ‘콜라박스’를 설치했다.

 

'콜라박스', 편리한 이동성과 탁월한 공간 활용도에 기업 및 기관에서 각광!

-세분화된 모델 구성•화상회의 패키지 등 기업 요구에 최적화된 옵션으로 인기 만점

 

콜라박스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의 세분화된 모델 구성은 물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설치형 제품이라 구축은 물론, 손쉽게 해체, 이동 및 재구축 할 수 있어 사무실 이전이나 사무실 구조 변경 또한 용이하다.

기업 및 기관의 필요에 따라 부스 공간과 함께 화상회의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셋톱 박스, 모니터,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비대면 화상 상담 및 화상회의에 필요한 요소를 패키지 또는 선택 제공하는 옵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엑셈은 설치형 다목적 부스 ‘콜라박스’를 설치해 신사옥의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는 “엑셈을 비롯한 주요 기업 및 기관에서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를 회의부터 상담, 면접, 업무 집중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다”“이제 ‘콜라박스’를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직원들을 위한 배려이자 복지로 인식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협업’을 뜻하는 영어 단어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과 '박스(Box)'를 조합한 이름의 ‘콜라박스(COLABOX)’는 엑셈을 비롯해 강북삼성병원, 강원대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및 공공기관, 학교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설치형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콜라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기사: 알서포트, 엑셈에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 공급


DB 관리 솔루션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엑셈(Exem)이

마곡 신사옥에 저희 알서포트가 국내 최초 개발한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COLABOX)’를 도입했습니다.

 

총 12대의 ‘콜라박스’를 엑셈 신사옥 각 층마다 설치해

몰입도 높은 업무를 위한 업무 집중 공간이자

사생활 보호를 위한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콜라박스는 22T 복층강화유리로 특수 제작해

탁월한 방음 성능을 자랑하며,

고객 니즈에 따라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

또 화상회의 sw부터 모니터, 스피커 등

화상회의 풀패키지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