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알서포트, ‘지인 추천 이벤트’ 상품권 증정!

글로벌 비대면 원격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알서포트의 원격 솔루션을 이용 중인 고객이 기존 고객이 파트너사 등 다른 기업 고객에게 알서포트 제품을 추천하고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받은 고객이 ‘리모트콜(RemoteCall)’, ‘리모트뷰(RemoteView)’, ‘리모트미팅(RemoteMeeting)’을 구매하면 추천한 고객과 신규 구매 고객에게 각각 상품권이 제공됩니다.

 

 

 

알서포트의 대표적인 원격 솔루션인 리모트콜, 리모트뷰, 리모트미팅은 업무 효율성을 개선해 기업의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에 기여하며 국내외 다양한 산업 분야의 2만여 개 기업에서 안정적인 성능과 차별적인 사용 편의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리모트콜원격지원 서비스로, ICT 기업은 물론, 콜센터나 제조사의 고객 지원, 최근에는 보험 분야에서 비대면 상품 판매에 사용하고 있다.

*리모트뷰원격접속·제어 서비스로, 재택근무 용도를 비롯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무인점포 분야에서 단말기 원격관리 및 제어 목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리모트미팅웹 기반 화상회의 제품으로, 고해상도(Full HD) 화질과 선명한 음성 전달,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 성능을 자랑한다. IT 숙련도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일반 기업은 물론, 공공기관의 대민 서비스, 학교, 의료기관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기업에서 원격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가치를 제고하는데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과 비용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각도로 지원하겠습니다.

*원문 출처 : 알서포트, 원격 솔루션 ‘지인 추천’ 이벤트 진행

 

알서포트, 원격 솔루션 ‘지인 추천’ 이벤트 진행 - 데이터넷

[데이터넷] 글로벌 비대면 원격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알서포트의 원격 솔루션을

www.datanet.co.kr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천받은 기업이

1년 계약을 조건으로 대상 제품을 구매하면

추천인추천받은 기업 모두에게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여전히 국내외 경제 전망은 밝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경기 침체가 심화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비용 절감과 생산성 문제로 더욱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와 알서포트는 더욱 효율적인 인력 운영으로

생산성 향상과 비용 절감에 기여하는 원격 솔루션 확대를 위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

더 많은 기업들이 원격 솔루션을 활용해

생산성 향상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