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게임화면녹화 모비즌 역대급 신기능 '자동터치' 출시!💡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이번에 게임화면녹화로 많이 찾으시는 모비즌에서

획기적인 신기능💡을 출시했는데요~

바로 '자동 터치' 기능입니다.

 

이제 모비즌에서 화면 녹화 뿐만 아니라

자동 터치와 자동 스와이프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자동터치 기능을 모비즌에 접목하다."

'모비즌' 하면 화면 녹화가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저렴하고 간편한 스크린 녹화 프로그램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매력적인 서비스죠. 화면 녹화 서비스다 보니 주 타겟이 게임 유저들입니다. 게임하는 장면을 녹화해서 SNS에 업로드하는 용도로 많이 쓰시더라구요.😎

주 타겟 층을 위해 어떤 기능을 신기능으로 내놓을까 고민하다가 만들게 된 것이 바로 이 “자동 터치/자동 스와이프” 기능입니다.

모비즌 앱 하나만으로 녹화와 자동터치가 동시에 가능한거죠. 또한, 게임 유저 뿐만 아니라 신체가 불편하거나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일부 사용자들이 녹화 시, 좀 더 편리하게 화면을 누르거나 넘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동 터치 기능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모비즌 자동 터치는 게임이나 동영상 녹화 시, 설정한 지점을 자동으로 터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게임, 생산성 작업, 반복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죠. 게임에서 자동 터치 기능을 사용하여 캐릭터를 자동으로 제어하고, 아이템을 수집하고,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생산성 작업에서 자동 터치 기능을 사용하여 손 대지 않고 화면을 넘기고, 이메일을 보내고, 파일을 업로드하고,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화면 자동 터치 앱을 사용하는 몇 가지 예입니다.

 

✅자동 터치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캐릭터를 자동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를 직접 제어할 필요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자동 터치 기능을 사용하여 이메일을 자동으로 보내거나 파일을 자동으로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시간을 절약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수행하지 않고도 작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동 터치 기능을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자동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을 유지하고 피드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자동 터치 기능을 사용하여 손 대지 않고 화면을 넘길 수 있습니다.

- 유튜브의 숏츠(shorts)나 인스타그램의 릴스(Reels) 넘기기와 프레젠테이션 자동으로 넘기기가 가능합니다.

 

화면 자동 터치 기능은 여러분이 이러한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만들게 된 기능입니다.

또한, 모비즌은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것이 최대 장점인만큼 이번에 출시한 '자동터치'기능 역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전문적으로 만든 남다른 퀄리티."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불편한 경험을 해보셨을 거에요. 화면을 보면서 작업을 하다가 한 손이 다른 손의 도움 없이 화면을 조작해야 하거나 굉장히 빠르게 눌러야 하는 때가 있죠. 이런 경우가 많아지면서 신기능을 자동 터치 기능으로 하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시중에 나와 있는 자동터치(오토터치) 앱도 많지만 전문적인 퀄리티로 출시된 앱은 없거든요.

저희 모비즌에서 보다 편리하고 전문적으로 여러분께 편의를 제공해드리고 싶어 해당 기능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자동 터치 신기능' 자세히 알아보기.

 

모비즌 앱에서 설정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 자동 터치 메뉴를 눌러 사용하시면 됩니다.

1초만에 시작이 가능하도록 아주 간편하게 만들었어요.

자동 터치 기능과 자동 스와이프 기능, 두 가지를 모두 제공합니다. 길게 누르기(Long Tap)도 가능하구요.

 

“자동 터치” 기능은 특정 버튼이나 메뉴를 자동으로 터치하여 녹화 화면에 보다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자동 스와이프” 기능은 강의나 세미나 녹화 시 사용자가 보고 있는 PDF나 웹브라우저 화면을 원하는 방향으로 스와이프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바 하나 만으로 터치 포인트 생성/제거/숨기기/반복 주기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편리하게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설정에 따라 터치하거나 스와이프 하는 시간을 설정할 수 있고, 반복 횟수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한 반복/ 시간 제한/ 반복 제한 설정이 가능하고 반복 설정은 최대 9,999까지 지원합니다. 지연 시간도 ms/ sec/ min 단위로 조정이 가능하게 만들었고, 최대 9,999까지 가능합니다.

 

 

 

 

자동 터치 기능은 스마트폰 화면을 일일이 터치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화면을 조작할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함이 최대 장점입니다. 👍

자동 터치를 사용하면 한 손으로나 또는 손이 없이도 쉽게 스마트폰을 조작할 수 있어 불편함을 덜어줄 수 있죠.

이제 직접 터치 없이도 스마트폰을 쉽게 조작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자동 터치 기능은 OS7 이상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튜토리얼 영상에서 좀 더 쉽고 자세하게 사용법을 알 수 있어요!👇


 

모비즌은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화면을 녹화, 캡쳐하는

프리미엄 스크린 레코더 앱입니다.

 

 

 

모비즌으로 화면을 녹화하고, 편집하여
완벽한 첫 영상을 가장 쉽고 빠르게 만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