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피플

원격솔루션 리모트뷰(RemoteView)가 대한민국 SW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했어요!

원격제어 솔루션 "리모트뷰(RemoteView)"가 제12회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상 상품상 부문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보도자료 보기]

지식경제부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상'은 국내에서 개발된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우수 제품을 선정하여 한국 소프트웨어산업 발전을 장려하는 행사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을 이끌어가는 많은 기업인들이 대거 참석한 자리하였습니다. 기자들의 카메라 세례를 한몸에 받으며 한국SW산업협회 오경수회장님께서 축사를 발표하셨습니다.
모바일 오피스용 원격제어 소프트웨어
리모트뷰(RemoteView)가 대통령상을 받게 되어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님께서 상장을 수여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리모트뷰는 소프트웨어 품질 및 기술력, 고객만족도 조사등을 포함한 연말 종합 평가에서 최고점을 얻었습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리모트뷰 시즌 2는 속도와 안정성을 한단계 개선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제품 서버 라인에 있던 다양한 원격제어 기능과 신규 개발된 편리한 관리자 기능 등을 ASP제품에 탑재하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스마트워크와 IT 자산관리를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표창장 전달식을 마치고 함께한 기업인들과 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한국의 소프트웨어 산업을 발전시켜주신 주역들이십니다. 참으로 자랑스럽고 영광스럽습니다.

행사를 끝으로 참여한 많은 기업인들과 간단한 오찬의 자리를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대통령상 수상을 위해 힘써주신 알서포트 직원들의 사진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