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모비즌

길치 친구에게 꼭 필요한 모비즌 그리기 기능편

 

길치 친구에게 꼭 필요한 모비즌 그리기 기능편

 

길치인 친구에게 위치를 알려 주기 위해 늘 목이 쉬고 정신적으로 피곤했던 당신!

모비즌만 있으면 반복해서 위치를 설명하지도, 못 알아듣는 친구를 이해시킬 필요도 없습니다. 간단하게 그려서 보여주기만 하세요. 모든 것이 쉽게 해결될 꺼예요~

길치 친구에게서 완전히 해방되는 자유로움, 바로~ 모비즌의 그리기 기능이 도와드립니다.

 

 

 

모비즌은 스마트폰을 넓고 넓은 PC화면에서 보고 제어 할 수 있는 아주 재미난 모바일 관리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다양한 재미있는 기능들을 담고 있습니다. 캡쳐, 동영상 녹화, 그리기, 파일 Drag & Drop등의 기능을 지원하며 파일 백업, 메시지 실시간 확인, 전송 등 많은 부가적인 기능을 갖춘 원격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이 들어 있어 놀래셨죠?

 

모비즌 설치하는 방법 보기

 

오늘은 모비즌의 기능 중 그리기를 사용해서 친구들에게 맛 집의 위치를 전송해 보겠습니다. 먼저 모비즌을 실행 해주세요.

 

 

모비즌에 연결이 되었으면 내가 설치되어 있는 지도App을 실행 시킵니다.

 

만약 Wi-Fi GPS가 켜져 있다면 더 정확하게 나의 위치를 잡을 수 있습니다.(건물 안에서는 오차가 있습니다.) 자 어디를 한번 가볼까요? 홍대 맛있는 파스타를 먹으러 가보겠습니다. 지도에서 홍대 프리모바치오바치 음식점을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자 홍대입구역이 나왔습니다. 지도만 보고 설명 하시기 곤란 하시죠? 이때 그리기 도구가 아주 유용하게 사용이 될거예요! 그리기 도구로 맛있는 파스타 가게를 표시를 해줍시다. 그리기 툴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래로 향해 있는 삼각형 모양을 터치 하니 툴박스가 나옵니다. 툴박스에서 그리기 모양을 선택 해주세요.

 

그리기를 선택 후 지도위에 마우스로 가는 길을 쭉~ 그려 주시면 됩니다. 참 편리하죠?

 

그리기 아이콘을 다시 터치, 화면의 선들은 삭제가 됩니다

 

그리기 기능으로 위치 표시뿐만 아니라 친구과 함께 찍은 사진에 재미난 낙서를 하거나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겠죠. 모비즌은 항상 여러분과~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연결하는 감성적인 관리 툴로, 더 나아가 내 친구를 연결해줄 수 있는 라이프 메신저로 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PC에서 모든 모바일 디바이스를 관리할 수 있는 통합 네트워킹 툴~ 모비즌으로 좀더 폭넓은 스마트 라이프를 즐기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