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015 리모트콜 핫 이슈 7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2015년도 어느덧 마지막 날이 왔네요. 모두 행복한 일 가득하셨으리라 믿습니다.

리모트콜도 2015년에 좋은 일이 많이 있었습니다.


어떤 일이 있었는지 살짝 살펴볼까요?



















1. 리모트콜 모바일팩 중국 대륙 장악




리모트콜이 화웨이, 원플러스, 메이주 등 중국에서 내로라하는 톱 스마트폰 제조사에 모바일 원격지원 솔루션을 공급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화웨이는 중국을 넘어서 세계 3대 스마트폰 제조사로 우뚝 섰고요. 메이주도 중국에서 승승장구하고 있지요. 알서포트의 중국 진출 기념비를 세운 원플러스는 해외 진출용 스마트폰에 넣을 원격 지원 솔루션을 추가로 계약했답니다.



2. 일본 원격 지원 사용자 확대




리모트콜 모바일팩을 기반으로 한 NTT도코모의 유료 부가 서비스 ‘안심원격서포트’가 올해 1천만 가입자를 돌파했습니다. 2012년 3월 서비스를 개시한 후 3년 만에 이룬 쾌거인데요. 이에 NTT도코모 측에서 알서포트에 방문해 감사패를 줬답니다.



3. Windows 10 완벽 지원




윈도우 10이 나왔지만 리모트콜은 아무런 걱정이 없었지요. 세계 기술 표준에 맞춰 제품을 개발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윈도우 10이 나오기 전에 이미 개발자용 베타 버전에서 완벽하게 준비한 점도 주효했죠. 리모트콜은 윈도우 10을 비롯한 다양한 운영체제 및 웹 브라우저에서 잘 작동합니다. 액티브X 없어도 잘 되는 만큼 엣지 브라우저와 궁합도 좋지요.



4. 2015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수상



리모트콜이 2015 상반기 한국경제 소비자 대상을 받았답니다. 경쟁사의 오픈소스 기반 제품과 달리 독자기술(VRVD)과 차별화된 사용자 환경(UI)으로 탁월한 만족도를 제공하는 리모트콜, 소비자 여러분도 그 가치를 인정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5. 비대면 인증 ‘리모트콜 페이스’ 출시




요즘 비대면 인증이 화제입니다. 알서포트도 이에 맞춰 일찌감치 '리모트콜 페이스'를 출시했답니다. 계좌 개설이나 비밀번호 분실 등과 같이 본인 확인이 필요한 금융 거래 시, 고객의 PC나 스마트폰의 카메라로 촬영한 ‘고객의 얼굴’ 영상을 원격지의 금융회사에서 확인하여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비대면 인증 솔루션입니다.



6. 다양한 산업 분야에 ROI 극대화 방안 제시




올해 리모트콜은 다양한 세미나와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여러분께 가장 효과적인 원격 지원 활용 방안을 제시했답니다. 공공, 금융, IoT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습니다.



7. ‘리모트콜은 보약입니다’ 캠페인




리모트콜의 캠페인도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지칠 때 힘이 되는 보약처럼, 리모트콜이 고객, 상담사, 사장님 모두에게 힘이 되어 드리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덕분이었는데요. 추첨을 통해 보약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더 반응이 좋았답니다.


지금까지 알서포트였습니다.


리모트콜 핫이슈 7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아래 주소로 놀러오세요~

http://www.remotecall.com/kr/resources/2015-remotecall-hot-issue-7/



더 행복한 2016년 맞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