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알서포트 새해 첫날 풍경, 우수 사원 모여라!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2016년의 첫 근무일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알서포트는 2015년 우수 사원 시상식으로 2016년을 시작했습니다.

괜히 알서포트가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2015년 인재육성형 우수 중소기업, 2015 일하기 좋은 SW기업으로 선정된 게 아니라니까요.




 

수상자를 축하하려는 이들로 11층 카페가 북적북적합니다.

전 직원이 모이기에 11층은 사실 좀 비좁습니다. 그럼에도 많은 이들이 모인 것은

수상자에게 상금으로 한 턱 쏘라는 무언의 압박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상이 참 많습니다. 아쉽게도 제 몫은 없습니다. 또르륵ㅠㅠ

 

모인 사람들이 정신을 채 차리기도 전, 2015 알서포트인상 진//미 시상이 진행됐습니다.

상을 주시는 서형수 대표님도, 상을 받은 수상자 세 분도, 사진을 찍은 저도

얼떨결에 해치웠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짐작이 되시죠? 대표님, 상보단 상금을 주셔야지요~





이어서 2015 최우수/우수/장려 공로상 시상이 있었습니다.

회사에 공헌한 인재 여러분께 골고루 상이 돌아간 것 같네요.




 

다음은 2015 모범상입니다. 여덟 분이 상을 받으셨네요.

평소 타의 모범이 될 만한 회사생활을 하신 분들이 다 모였네요.

인상만 봐도 딱 그렇지 않습니까?




 

신입은 상 받을 기회도 없는 것 아니냐고요? 댓츠 노노!

알서포트는 2015 최우수 신규 직원 여러분께도 상을 챙겨드립니다.





 

알서포트의 경쟁력은 기술로부터 나옵니다. 그런 만큼 2015 자랑스러운 연구원상을 뽑아 드렸답니다.


 

연구원만 챙기는 것 아니냐고요? , 논란 종식입니다. 2015 자랑스러운 세일즈맨상도 드렸으니까요. 게다가 수상자는 중국인입니다. 알서포트는 글로벌 기업이니까요.




 

, 여기서 끝내면 나머지 부서가 들고 일어날 수 있겠죠? 2015 자랑스러운 서포트상도 잊지 않고 챙겨드립니다. 이번엔 일본인 수상자도 있습니다. , 다시 강조합니다만 저희는 글로벌 기업이라니까요.





 

최고의 프로젝트 팀에겐 회식비를 거하게 쏴주셨답니다. 아무래도 평소 회식 때보다 화끈하게 먹을 수 있겠죠?




 


, 이제 알서포트에 뼈를 묻어가는 분들을 만나봅니다. 장기 근속상을 드릴 차례라는 것이지요. 이렇게 오래 근속하는 분들 많은 회사도 별로 없지요. 알서포트가 다닐 만한 회사라는 소리일 겁니다.


먼저 10년 근속상입니다. 작년에 꽤 많은 분들이 상을 받으셨는데 올해도 세 분이나 계시네요. 가족과 함께 물 건너시라고 빵빵한 여행상품권 쏴드렸습니다.




 


5년 근속상 수상자입니다제법 많죠여러분, 5년 뒤에 다시 축하해드릴게요.



이것으로 모든 시상이 끝났습니다.

수상자가 너무 많아서 사진 찍느라 힘들었습니다. 이건 뭐, 줘도 줘도 끝이 없었다니까요.


 

, 이제 대표님께서 한 말씀 하실 차례입니다. , 좋은 말씀 해주셨습니다.




보세요, 다들 진지하게 경청한 뒤 우레와 같은 박수를 치고 있잖아요.

듣지 않아도 그 감동이 전해지는 것 같지 않나요? 아니라고요? 오해하시는 겁니다.



 

대표님만 말하란 법 있습니까? 알서포트인은 사원도 자기 목소리를 냅니다.

비록 시간은 상대적으로 짧았지만요. , 갑자기 말하려니 부끄러워서 그런 겁니다!.



 

마무리는 늘 그렇듯 파이팅입니다!





수상하신 분들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요. 다른 분들도 올해 열심히 하셔서 내년에 푸짐한 상() 받으시길 빕니다지금까지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 알서포트였습니다.

 

원격 지원 리모트콜 http://www.remotecall.com/kr/

원격 제어 리모트뷰 https://content.rview.com/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