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대한민국 ICT 융합 엑스포 참가 후기 - 알서포트



경상권 최대 IT전시회인 ‘대한민국 ICT 융합 엑스포 2018’,
리모트미팅 체험 부스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경상권 최대의 IT전시회인 ‘대한민국 ICT 융합 엑스포 2018'에서 리모트미팅 체험부스로 수 많은 관람객들을 만났습니다.

9월 13일~15일까지 총 3일간 리모트미팅 체험부스에 500분 이상이 방문하셔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리모트미팅’을 직접 경험하고 놀라워하셨습니다.

KAIST 정하웅 교수, 성균관대 최재봉 교수와 함께 진행된 ‘ICT 융합 콘서트’에 초청받아 ‘주 52시간 근무시대의 원격근무 구축방안 – 커뮤니케이션의 변화’ 발표까지 진행하였습니다.

리모트미팅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쾌적한 전시회 관람을 도와줄 부채와 간단한 설문까지 참여해 주신 분들께는 성공 비즈니스를 기원하는 ‘성공의 열쇠 USB 메모리’까지 선물로 드렸습니다.

작은 선물에도 즐거워하시고 고마워하시는 방문객분들 덕분에 저희 스탭들은 더더욱 행복하고 의미있는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간다.’는 사훈에 걸맞게 급변하는 시대 ‘사람과 세상을 연결하는 기술’로 더욱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힘이 되겠습니다.

부스에서 미처 체험해 보지 못한 부분이나, 놓쳤던 질문들과 같이 ‘리모트미팅’에 관한 사소한 것 까지도 참지 마시고 언제든 연락주시면 속시원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ICT 융합 엑스포 2018] 리모트미팅 체험 부스 스케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