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더 스마트하게 일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드디어 나타난!! 알서포트 정.기.웨.비.나

이번 달(6월)부터 알서포트가 정기 웨비나를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지난 6월 24일(목) 첫 웨비나를 성공리에 잘 마쳤답니다~😊 (짝짝짝)

오늘은 '알서포트 정기 웨비나'가 도대체 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개요와 첫 번째 웨비나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간단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What is

알서포트 정기 웨비나 란?

 

[정기 웨비나를 시작하게 된 이유?] '위드코로나' 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원격 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알서포트가 가진 노하우와 정보를 기업 및 기관에 공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비대면 업무 환경에서 생산성과 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실제로 화상회의나 재택근무를 운영 중인 기업 및 기관 관계자분들은 평소 여러 가지 고민을 갖고 있지만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더 좋은 방법은 없을지...자체적으로 알아보고 진행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알서포트의 정기 웨비나는 그런 기업 및 기관들이 더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업무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기획되었습니다.

주제는 비대면 원격지원・원격제어・화상회의 이 3가지로 나눠 진행되는데요. 매달 사전 질문이나 요청 주신 내용을 참고로 정말 필요한 정보를 전달드릴 수 있도록 주제 선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Q&A 세션도 있어요!)

앞으로 정기적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예정인 알서포트 웨비나, 참가 신청 안내는 본 블로그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How to

6월 웨비나 어떻게 진행되었나요?

 

이번 첫 웨비나는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웨비나인데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이런 의문을 가질 수도 있는데요, 리모트미팅에는 회의 모드 외에 '세미나 모드'가 마련되어 있어 문제없이 원활한 웨비나 진행이 가능합니다. (참가자는 마이크 및 카메라 OFF 상태로 접속되니 안심!)

온라인 참가(접속) 방법은 대상자분들께 사전에 안내해 드렸는데요. 별도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바로 참여 가능한 쉬운 구조로 되어 있어서 참가자분들께서 혼란 없이 잘 참석해 주셨습니다.

알서포트(주) 남양원 글로벌마케팅본부장 발표 모습

 

6월 웨비나는 아래 3가지 주제로 각 세션 당 [발표 15분/Q&A 15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실제로 비대면 솔루션 데모 시연이나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동영상 등을 활용해 최대한 알기 쉽게 설명해 드렸답니다~ 발표 내용은 추후 본 블로그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비대면 원격지원 : 고객 페르소나를 통해 살펴보는 리모트콜 활용 Tip

재택근무 : 안전한 원격 근무를 하기 위해 리모트뷰 관리자가 알아야할 다섯 가지

화상회의 : 화상회의 참석자 수와 운영자 권한의 상관관계

 

 

 


Upcoming

7월 웨비나 예고

다음 달, 7월 정기 웨비나는 아래와 같은 테마로 진행될 예정입니다~(절찬 접수 중!)

 


비대면 원격지원 : 리모트콜의 든든한 보안 관리 '보이는 안심, 숨어있는 안전'

재택근무 : 관리자를 위한 리모트뷰 편의 기능들 (PC 및 사용자 관리)

화상회의 : 화상회의 서비스에 인공지능(AI) 기술이 들어가면 나타나는 변화들

 

 

더 풍성한 내용으로 돌아올 테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알서포트의 월간 뉴스레터 <알짜레터>를 구독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