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알서포트 '모바일'..우리 가치 알아주세요

by 알서포트 2014. 6. 26.



< 앵커멘트 >
최근 국내 증시가 박스권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일 수록 적극적으로 투자자들과 소통해 자신들의 가치를 알리려는 코스닥 기업들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자세한 소식 최종근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
지난 25일 코스닥협회 주최로 전자파(EMI) 차폐용 제품을 생산하는 솔루에타와 클라우드 솔루션 업체인 알서포트의 합동설명회가 열렸습니다.

솔루에타는 전파흡수체(Absorber) 개발을 완료해 품질테스트틀 마친 뒤 올 하반기부터는 본격적으로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조재위 / 솔루에타 대표이사
"현재까지는 주로 전자파 차폐제 및 전자파 쿠션소재 위주로 주력 생산해왔지만 압소바 시장이 열리는 것을 예측해 압소바를 장기간 개발해왔기 때문에 같은 EMI차폐제군에 들어가는 압소바 제품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서포트는 모바일 클라우드 사업 강화를 통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입니다.

[인터뷰] 서형수 / 알서포트 대표이사
"최근 NTT도코모와 함께 서비스 런칭을 한 모비즌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모비즌 서비스를 글로벌하게 확산하는데 NTT도코모와 함께 주력 할 예정입니다. NTT도코모와 함께 우리 제품을 집중적으로 글로벌하게 팔 수 있도록 하는 조인트벤처를 함께 설립도 했고..."

한편, 이날 설명회를 주최한 코스닥협회는 회원사들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R&D 특허지원과 해외진출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최종근입니다. (cjk@mtn.co.kr)

 

기사 원문 : http://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14062614063926374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