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알서포트, 원격지원서비스 리모트콜 새 버전 발표

[강미선 기자][머니투데이]

알서포트 (2,965원 상승75 -2.5%)는 원격 지원 서비스 ‘리모트콜(RemoteCall)’ 새 버전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2009년 이후 5년 만에 새로 선보인 '리모트콜' 업데이트 버전은 국내 최초로 iOS 휴대기기의 실시간 화면 공유 기능을 구현했다. 이전에는 iOS 작동 화면을 갈무리(캡처)한 후 공유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새 리모트콜은 실시간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을 더해 원활한 원격 지원을 돕는다.


또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깔끔하고 직관적으로 개선해 업무량이 많은 상담원 등이 스트레스 받지 않고 편하게 일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접속 방식도 개선했다. 고객이 접속 코드를 입력한 뒤 상담원 PC와 접속하는 시간이 55초에서 10초 안팎으로 줄어 성능이 82% 향상됐다.


고객과 상담원 모두 쾌적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원클릭 상담 대기, 모바일 창구 선택 기능도 담았다. 


새 리모트콜은 자동 업데이트 방식으로 전세계에 동시 배포된다. 고객이 번거롭게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도 새 리모트콜의 모든 기능을 바로 쓰도록 했다. 종전 버전을 쓰던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새 리모트콜을 쓸 수 있다.


새 리모트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모트콜 공식 웹사이트(www.remotecall.com)에서 보면 된다. 처음 사용자는 14일 동안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알서포트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원격 지원 경험담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통해 아이폰6, 태블릿, 캔 커피 등 300여 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리모트콜은 알서포트가 제공하는 원격지원 통합 솔루션으로 △PC 원격 지원 기능을 갖춘 리모트콜 △모바일 기기 원격 지원 기능을 갖춘 리모트콜 모바일팩 △스마트폰 카메라를 통해 현장 상황 파악 및 지원을 돕는 리모트콜 비주얼팩 등이 있다.


[기사 원문 링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4111111352291597&outlink=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