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머니투데이] (코로나19 '함께 극복') 한컴, 알서포트·콜라비와 '재택근무 지원 캠페인' 진행


IT 기업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재택근무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글과컴퓨터는 재택근무 지원 캠페인 '한컴 어디서나'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음달 10일까지 '말랑말랑 한컴 스페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기업 및 개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컴 스페이스 PRO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기존 개인 고객들에게는 추가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컴 스페이스 PRO 이용권은, HWP를 포함한 워드프로세서와 스프레드시트, 프리젠테이션 등을 PC-모바일-웹 기반의 다양한 오피스 소프트웨어(SW)를 장소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온라인에 접속만 하면 자유로운 문서 업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다른 사람과 쉽게 문서를 공유할 수 있고, 여러명이 동시에 접속해 편집할 수 있어 효율적인 문서 협업도 가능하다.

기업 고객에게는 100GB의 스토리지 서비스와 팀 생성 및 팀원의 업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조직 관리 기능이, 개인 고객에게는 10GB의 스토리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번 캠페인은 한컴뿐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원격솔루션 기업 알서포트와 이슈 관리, 캘린더 등 협업 솔루션 기업 콜라비도 함께 참여한다.

한컴 관계자는 "재택근무 수행에 있어 여러가지 제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의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SW업계가 함께 지원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