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모바일 월드 2011 컨퍼런스에 다녀왔어요!

지난 9월 7일 모바일 월드 2011 컨퍼런스가 잠실 롯데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어제였었죠? :)
오전 9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는 행사였습니다. 하루라서 더욱 아쉽고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컨퍼런스에는 저희 알서포트(RSUPPORT) 외에도 intel, citrlx, Microstrategy , AKIS 등 여러 IT기업이 참석하였습니다.


저희 알서포트는 "스마트 디바이스 활용사례와 원격제어 기술"에 대해 김정열상무님께서 발표했습니다.
컨퍼런스 주제에 맞게 오신분들도 다양한 스마트폰과 패드제품들을 소지하고 계셨지요.


인기 게임 앱 앵그리버드를 아이패드로 시연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PC로 원격제어하는 고객상담 솔루션 "리모트콜" 시연도 이루어졌습니다.


발표가 끝나고 호기심에 가득 찬 관객 한분께서 참고 계셨던 질문을 하고 계시네요 :)


컨퍼런스와 함께 원격지원 제품인 리모트콜 모바일팩(RemoteCall
+ mobile pack)과 리모트뷰시즌2(RemoteView Season2)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사진에 PC를 컨트롤하시는 대표님의 모습도 보입니다.


제품 체험과 함께 명함 이벤트도 진행하였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것이 바로~ 경품! 알서포트 로고가 찍혀 있는 인기짱 "요요"입니다. 자녀분들에게 주려고 챙겨가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사전예약을 통해 입장하기 때문에 크리스탈룸 안은 관람객들로 가득 찼습니다. 이날 스마트워크에 대해 궁금증이 많이 풀리셨을꺼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참여해주신 관람객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