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는 바이오테크 기업 임프리메드코리아 에 자사 설치형 다목적 방음부스 ‘콜라박스(COLABOX)’를 공급했다고 4일 밝혔다. 임프리메드코리아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항암제 조합, 분석 및 예후예측 서비스를 제공하는 바이오테크 기업이다.
임프리메드코리아 관계자는 "뛰어난 방음성능으로 잘 알려진 ‘콜라박스’를 도입한 덕분에 회의 운영이나 고객 응대 등 업무 효율성이 크게 향상된 것을 체감하고 있다”라며 “퀵 미팅이나 아이디어 회의, 고객과의 전화 응대 같은 업무 뿐만 아니라 업무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알서포트에 따르면 ‘콜라박스’는 독자적인 방음 설계와 특수 제작된 16T 복층강화유리(페어유리)를 적용해 방음을 지원한다. 외부 소음은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내부 대화 소리 외부 유출을 방지해 민감한 상담 업무나 고객 응대, 내부 면담 등에 적합하다.
모듈형 조립방식으로 별도 인테리어 공사 없이 설치할 수 있으며, 사무실 이전이나 구조 변경 시에도 해체 및 재설치가 가능하다.
임프리메드코리아를 비롯해 강북삼성병원, 강원대 등 기업 및 공공기관, 학교 등에서 회의, 면담, 고객 상담 등 다양한 목적으로 '콜라박스'를 활용하고 있다고 알서포트는 전했다.
👇원문기사👇
알서포트, 임프리메드코리아에 설치형 다목적 방음부스 ‘콜라박스’ 공급 - 디지털투데이 (Digit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B2B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는 바이오테크 기업 임프리메드코리아에 자사 설치형 다목적 방음부스 ‘콜라박스(COLABOX)’를 공급했다고 4일 밝혔다. 임프리메드코리
www.digitaltoda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