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일본 파트너 세미나 후기알서포트 일본 파트너 세미나 후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017.07.27 13:17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글로벌 클라우드 원격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서포트에  ‘일본’시장은 절대 놓칠 수 없는 중요한 시장입니다.


그 중요성을 보여주듯 지난 4월 25일 일본 현지 기업들에 알서포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주요 파트너사(社)들을 모시고 ‘알서포트 파트너 세미나(RSUPPORT パートナー会)’를 개최하였습니다.


특히나, 수년간 알서포트와 신뢰 관계를 맺고 있는 파트너분들이 빠지지 않고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알서포트가  2007년 부터 10년이 넘도록 일본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은 파트너사와 상호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꾸준히 일본 비즈니스를 확대해 왔던 결과입니다.


일본의 텔레워크(Tele Work, 재택근무) 열풍에 맞물려, 알서포트의 원격근무 솔루션의 현황과 향후 로드맵에 대해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함께 미래를 설계하고자 세미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알서포트의 원격근무 솔루션은 크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부에서 사무실에 있는 내 PC에 원격 접속해 사내에 있듯 업무를 할 수 있는 ‘리모트뷰(RemoteView)’
▲협업이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원격 화상 회의를 할 수 있는 ‘리모트미팅(RemoteMeeting)’
▲PC, 모바일을 이용한 원격 근무 중 문제 발생 시 원격 지원해주는 ‘리모트콜(RemoteCall)’입니다.


특히,  지난 4월 공식 출시된 원격 화상회의 ‘리모트미팅’의 파트너 반응이 뜨겁습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화면/문서 공유, 회의 녹화 등의 다양한 협업 기능과 통계, 모니터링 등 강력한 관리자 기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외산 제품과 달리 재택근무에 최적화 되었다 평입니다.


파트너와 고객사들의 요청사항을 수렴하고 적극적인 파트너 지원을 통해 ’재택근무’ 열풍인
일본 시장에서 알서포트의 입지를 더욱 높이겠습니다.


금년 하반기 업그레이드된 원격 제품과 연구개발 로드맵 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제품을 가지고 다시금 파트너분들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일본을 넘어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알서포트와 원격제품에 늘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알서포트 일본 법인 관계자들

<일본 파트너 세미나를 준비한 일본 법인 식구들>



알서포트 파트너 세미나 축사
오아키 신무라 부장
나오아키 신무라 부장
솔루션&서비스본부 / 코니카 미놀타 재팬(주)

원격지원 리모트콜 뿐만 아니라, 리모트뷰도 기업들로 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메이세이 요시야마 대표이사
메이세이 요시야마 대표이사
(주)아네트

알서포트와 17년간 비즈니스를 해오면서, 알서포트가 고객과 파트너들의 요구사항을 꾸준히 반영해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졌다.”

모리 사장
타케시 모리 사장(COO)
(주)어에 프로덕트 컴퍼니

알서포트 손잡고 6년전 사업을 확장하였는데, 앞으로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히로시 니보 부장
히로시 니보 부장
미로쿠 정보 서비스(주)

알서포트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신제품들은 굉장히 인상적으로 기대가 크다.”

2017-07-27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