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근/출장나왔는데 회사컴퓨터에 접속해서 작업해야 할때!외근/출장나왔는데 회사컴퓨터에 접속해서 작업해야 할때!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2019.09.23 15:45
요즘같이 습하고 더운날, 차라리 회사안에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일하는 게 낫다는 생각이,,,
외근이나 출장이라도 갈라치면 어후 너무 더워서 밖에 나가기가 겁나네요 ㅠ
그런데 어쩌겠습니까ㅜ 시키면 나가야죠, 휴ㅠ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그래서 이렇게 밖에 외근을 나왔는데,,
.
.
.
갑자기! 뚜둥!!
회사 내부망에서 처리해야 하는 업무요청 메일이 똭!!!

그냥 난 외근나갔을 뿐인데...
갑자기!! 하필 오늘!! 나한테!! 왜!!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외근나왔는데 내부망에서만 처리할 수 있는 업무요청 메일(Go to Hell ㅠㅠ)이 오면 정말 난감합니다.
그런데 딱 오늘이 그날이었네요..ㅠ

오늘같이 더운날,,, 컨퍼런스 참여때문에 선릉역까지 꾸역꾸역 기어갔더니
다시 회사에 가란말인가!!
.
.
.
.
.

하지만! 다행히도,, 저에겐,,
회사컴을 원격으로 빠르고 쉽게 접속할 수 있는 리모트뷰가 있었어요!! 야하하하하하하핳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회사에 있는 컴을 원격으로 제어하려면 회사컴에 미리 리모트뷰 에이전트를 설치해놔야 합니다.
(저는 미리 설치해놨지요 ㅎㅎㅎ)

설치를 못했다면?! 회사에 있는 동료한테 부탁할 수도 있죠 ㅎㅎ
(동료들 모두 쉽게 부탁들어줄거잖아요? 그쵸?ㅠㅠ)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이럴때를 대비해서 동료들한테 부탁하기 어려운 분들은 미리 미리 에이전트를 설치해 놓는게 좋겠죠?
리모트뷰를 처음 가입하시면 2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2주동안은 개꿀?!)

아래 유투브에서 보시면 무료체험 신청부터 에이전트 설치까지 좀 더 이해하기 쉽게 볼 수 있을겁니다.

1. 무료체험 신청(https://youtu.be/rJe1QYm60z0)



2. 에이전트 설치(https://youtu.be/OSFnd5Z3kmQ)


그리고 외부에서 쉽게 회사컴을 제어할 수 있도록 리모트뷰 앱을 실행시켜 주면 모바일(안드로이드/아이폰)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가 있죠 ㅎㅎ(물론 노트북이나 컴터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이렇게 쉽게 접속해서 원격으로 업무처리를 후다닥!!하면 굳이! 회사로 갈필요가 전혀 없죠~!!
회사에 갔더라면 이 더운날 육수 쭉쭉빼면서 고생 좀 했을텐데 다행입니다. ㅎㅎ

저처럼 이렇게 외부에 나왔는데 내부망으로만 접속해야 하는 급박한 상황이 왔다?!
그러면 리모트뷰로 쉽게 회사컴퓨터를 원격제어해서 사용해보세요~

아래 링크에서 14일간 무료로 써보실 수 있답니다.

오늘도 저는 미친듯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