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피플

원격지원 알서포트가 9살 청년이 되었습니다.

by 알서포트 2011. 8. 16.

아시아 원격지원 트랜드 리더 알서포트가 지난 11월 6일 9살 생일을 맞이 하였습니다.기업의 나이는 사람의 나이와 달라서 벤쳐 기업이 창업 후 10년이 되면 어려운 고비 고비를 넘기고 단단한 골격에 탄탄한 근육을 갖춘 어른이 되었다고 표한하기도 하죠. 

이제 9살이 된 알서포트는 고객님 한분 한분의 사랑으로 어느덧 푸르른 청년이 되었습니다.6일이 토요일이라 하루 땡겨 5일 길건너 올림픽 공원 내 식당에서 조촐한 생일 파티를 열었답니다.

즉석에서 투표로 인기팀장과 인기사원을 추첨하여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전 아니였답니다.ㅜㅜ)


알서포트에 오~래 다니면 상도 준답니다.   윗에 서계신 분들이 바로 그 오~래 다니신 분들.
알서포트가 이만큼 성장한데는 윗분들의 역할이 참 컷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잘! 키워주세요! ^^


 


대표님 말씀을 경청하는 알서포트(주) 임직원 분들!  얼른 말씀 마치고 식사하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임직원을 대표하여 각 본부장님들과 대표님이 생일케익 촛불도 불고,(연구소장님은 촛불을 끄는 척!만 하시네요~)


 


사이좋게 컷팅도 하셨답니다. 그런데 저 케익 맛본 사람이 없었다는....^^;;



빠지신 분들이 몇명 있지만 현재 알서포트를 쑥쑥 키우고 있는 임직원들입니다. 한분 한분 각자 위치에서 고객의 만족과 알서포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한 살 더 먹은만큼 더 성숙한 서비스로 고객님 사랑에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