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이데일리] 알서포트, 日서 '알서포트 테크데이 2017' 개최

by 알서포트 2017. 12. 1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원격 지원·제어 솔루션업체 알서포트(131370)는 최근 일본 시부야에서 ‘#알서포트 테크데이 2017’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서포트의 일본내 주요 파트너사와 고객사 150명만 초청해 이뤄졌다. 누구나 손쉽게 텔레워크를 구현하는 방법으로 알서포트 솔루션을 제시하고 직접 시연도 펼쳤다. 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 뷰’, 원격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등이 대표적이다. 


모바일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 ‘타스(TAAS·Test As A Service)’도 소개했다. 숙련된 기술인력들만 수행할 수 있었던 테스트 프로세스를 누구나 손쉽게 수행할 수 있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알서포트의 파트너사인 일본 산텍의 한 임원은 “알서포트가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이유는 시장 변화에 신속히 대응하는 알서포트의 기술력과 도전정신”이라며 “현재도 완성도 높은 제품을 한차원 올리는 업그레이드 소식에 놀랐고 획기적인 신제품에 2018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행사장에서 파트너분들께 직접 텔레워크를 위한 제품을 소개하고 체험을 제공해 알서포트의 우수한 기술력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누구도 시도하지 않는 새로운 기능과 놀라운 성능을 제공하고 아무도 생각하지 못한 신제품으로 혁신을 이루는 것만이 시장을 선도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링크>

http://www.edaily.co.kr/news/news_detail.asp?newsId=03598166616154256&mediaCodeNo=257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