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조선일보]알서포트, 스마트폰 화면 녹화할 수 있는 앱 '모비즌' 출시

 

 

글로벌 클라우드 기반 원격지원 솔루션 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국내 최초로 스마트폰 화면 녹화 기능이 추가된 모바일 앱 '모비즌(Mobizen)'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비즌'은 PC와 모바일을 연결해주는 앱으로, 스마트폰의 모든 화면을 실시간으로 녹화할 수 있는 화면 녹화 기능과 한 번의 터치로 캡처가 가능한 스크린 캡처 기능, 스마트폰을 PC, 태블릿 등의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비롯,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모비즌'을 사용해 터치 한 번으로 스마트폰 게임 공략법, 영상 통화, 어플리케이션 가이드 제작 등의 동영상을 간편하게 녹화, 공유할 수 있어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개발자와 스마트폰 게임 개발자, 모바일게임 리뷰어, 파워 블로거에게 많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스마트폰 화면 녹화시 어플리케이션의 소리와 사용자의 음성까지 동시 녹음이 가능해 그 동안 별도의 장비를 통해 화면 녹화를 했던 사용자들에게 쉽고 편한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모비즌'을 통해 녹화한 영상은 앱 내에 공유 버튼을 통해 일반 메시지는 물론 카카오톡, 라인, 페이스북 등 약 20가지 플랫폼으로 쉽게 공유가 가능하게 했다.

 

한편, 알 소프트는 '모비즌'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14일간 '모비즌'의 이미지와 활용 사례를 카페에 남기는 사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최신형 스마트폰과 태블릿, 영화 예매권을 지급하는 '모비즌 어디까지 써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모비즌'은 스마트폰 영상 녹화는 물론 스크린 캡처 기능, 미러링 기능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으로 SNS 공유도 터치 한 번으로 가능해 스마트폰 화면 녹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모비즌' 앱 다운로드: http://bit.ly/1kwcwkb

 

기사 원문 보기 : http://app.chosun.com/site/data/html_dir/2014/07/14/2014071401582.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