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지디넷코리아]알서포트, 안드로이드 원격제어 ‘리모트뷰’ 출시

[지디넷코리아]알서포트, 안드로이드 원격제어 ‘리모트뷰’ 출시



지면일자: 2010.12.01

 

원격지원SW업체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원격제어 프로그램 리모트뷰를 안드로이용 무료 애플리케이션으로1일 출시했다.

 

안드로이드용 리모트뷰 애플리케이션은 기존 아이폰, 아이패드용과 같이 원클릭 원격지원과 가상 휠, 단축 키 기능을 지원한다. 한국어 뿐 아니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5.0’ 이상 제품을 사용하는 개인이나 기업 사용자를 대상으로 제공된다.

 

알서포트 안드로이드용 리모트뷰 출시를 통해 여러 스마트폰 운영체제(OS)를 원격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현재 안드로이드2.1버젼 이상과 아이폰 운영체제(iOS)기반 스마트폰, 태블릿 단말기, 윈도 모바일6.0 이상 시리즈 등을 지원한다.

 

서형수 대표는 스마트폰과 리모트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미리 지정한 PC에 접속해 문서 작성이나 이메일 발송, PC 공인인증서를 사용한 인터넷 뱅킹, PC용 온라인 게임까지 실행 가능하다며 출장 등 회사 밖에서도 업무를 볼 수 있고 중요 문서를 집에 두고 와도 일 처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통해 원격제어를 실행하는 모습

 


임민철 기자
: imc@zdnet.co.kr

기사원문보기: http://www.zdnet.co.kr/Contents/2010/12/01/zdnet20101201121259.ht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