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부 행사

[현장스케치] 제 21회 컨택센터 모닝포럼 - 알서포트 세션 발표


안녕하세요?  알서포트 입니다.


지난 4월 28일 알서프트는 컨택센터 관계자 분들을 모셔놓고 

알서포트의 제품 및 기능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었는데요~

오늘은 제 21회 컨택센터 모닝포럼에 참여한 알서포트 모습을 전해 드릴까 합니다.



조찬모임답게 이른 시간에 시작합니다~

알서포트는 이번 컨택센터 (Contact Center) 모닝 포럼에 세션 발표와,

제품 시연이 가능한 전시 부스를 운영했습니다.


세션 발표장 앞 제품을 시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발표에 앞서 실제로 제품 시연되는 모습을 관람하시면~ 

발표 내용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겠죠???




이번에 컨택센터 관계자 분들을 모셔놓고 발표를 해주신 분은

알서포트 솔루션 사업본부의 한상준 본부장 이십니다.



발표 중 언급해주신 "LG전자"의 활용사례의 경우,

제품의 기능 설명, TV 화질 조정, 케이블 연결과 같은 방문이 필요 없는 단순 설명이 전체 방문 서비스의 20% 가량을 차지한다는 점에 착안, 이러한 경우 현장 상황을 공유할 수 있다면 방문 없이도 문제 해결이 가능할 것이라는 발상에서 '영상 상담'에 대한 검토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LG전자는 가전 시장의 글로벌 리더인만큼 해외에서도 많은 서비스 요청이 접수되고 있었는데 서비스 아웃소싱 업체 직원의 스킬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방안으로도 영상 공유를 통한 상담은 매우 적절한 솔루션이였습니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1년여간의 의견 수렴, 사용성 테스트등의 소비자 조사 과장을 걸쳐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비주얼팩(RemoteCall + visual pack)을 도입하게 됐습니다.

리모트콜 비주얼팩(RemoteCall + visual pack)은 고객이 직접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현장 상황을 상담사가 확인하여, 제품 기능과 사용 방법을 설명하고 간단한 조작이나 제품 정상 여부 확인 등의 조치를 고객이 직접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 입니다.



RemoteCall + mobile pack의 놀라운 기능 소개를 들으시는 관계자 분들 모두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세션 발표에 집중해주시네요~~


 

모바일 시대에 맞게 고객 지원도 기존과는 다른 전략이 필요하죠~

RemoteCall + mobile pack을 이용하면 고객의 바로 옆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정확하고 자세하게 고객의 요청사항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RemoteCall + mobile pack은 고객의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을 상담사가 원격으로 공유하여 제어하는 제품으로, 커뮤니케이션 효율이 높아져 전화 상담에 비해 상담 시간이 80% 가량 단축될 수 있는 놀라운 제품 입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