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언론보도

[IT동아] 알서포트, 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원플러스'와 파트너십 체결

by 알서포트 2014. 8. 5.

알서포트

 

 

 

원격지원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 www.rsupport.com)가 중국 유명 스마트폰 제조사인 원플러스(OnePlu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프로젝트 관리, 연구 및 기술 개발, 마케팅 등 다양한 범위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알서포트는 원플러스에 스마트폰 원격상담 솔루션인 '리모트콜 모바일팩(RemoteCall mobile pack)' 확장 버전을 공급한다. 또한, 모바일 게임 녹화 기능이 탑재된 '모비즌(Mobizen)' 솔루션을 원플러스 제품에 선탑재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원플러스 레이디 쒸(Lady Xu) 부사장은 "알서포트의 원격 상담 솔루션은 사용자가 상담원을 직접 대면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줘 현지에서 큰 반응을 일으켰다. 지난 6월 원플러스의 스마트폰에 알서포트의 서비스를 탑재하며 중국 내수 시장에서의 니즈와 고객 만족도를 알 수 있었고, 이것이 파트너십 체결의 동기가 됐다"라고 밝혔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는 "알서포트의 원격 지원 제품들이 중국 제조사 및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수익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임을 인정받았다. 앞으로 중국 시장에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영역을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모바일팩'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발생한 문제를 실시간으로 처리하는 원격 지원 솔루션이다. 사용자는 전 세계 어디서든 문제를 진단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기기 정보를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파일 전송, 채팅, 서비스 전 과정을 캡처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기사 원문 보기 : http://it.donga.com/1892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