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IT Week Spring 2017 현장 리뷰Japan IT Week Spring 2017 현장 리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017.05.25 11:05
안녕하세요, 글로벌 클라우드 원격지원·제어 소프트웨어 기업 알서포트입니다.

일본 최대 IT 박람회인 ‘재팬 IT 위크 2017 스프링(Japan IT Week 2017 Spring)’이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됐습니다.




성황리에 끝난 재팬 IT 위크 2017 스프링, 그 가운데서도 큰 호응을 얻었던
알서포트 부스, 그 현장의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전해드립니다.


Japan IT Week 2017 Spring 둘러보기


재팬 IT 위크 2017 스프링은 11개의 테마를 가진 전시회가 하나로 묶인 대형 박람회입니다.
규모와 질 모두 훌륭해 아시아 최대 IT 전시회라고 칭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종일 돌아다녀도 다 보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재팬 IT 위크는 매년 봄과 가을에 개최됩니다. 특히 봄 행사의 인기가 높습니다.
전시회 기간 내에 내년도 부스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를 잡기 힘들 정도입니다.



일본 최대의 IT 전시회답게 내로라하는 IT 기업의 전시 부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일본 기업은 물론 글로벌 기업 역시 어필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저마다 선도 기술을 뽐냅니다.



참가 기업이 많은 만큼 경쟁도 치열합니다.
부스 앞쪽에서 쉴 새 없이 프리젠테이션을 하거나 독특한 콘셉트로 부스를 꾸며 오가는 이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기본입니다.
관람객의 발길을 잡기 위한 호객 행위는 재래시장을 방불케 할 정도입니다.


알서포트 부스 현장 모습


이번 부스에서 알서포트가 선보인 S/W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알서포트 전시 품목 |

RemoteCall : PC/모바일/현장까지 놓치지 않는 원격 지원
RemoteView : 원격 근무 시대를 실현시키는 원격 제어&관리
RemoteMeeting : 웹브라우저에서 바로 즐기는 간편한 화상 회의
liteCam HD Pro : 모든 화면을 담아내는 영상 녹화 S/W



일본은 최근 정부 차원에서 재택/원격 근무를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에 발맞춰 기업이 손쉽게 재택 근무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 알서포트의 원격 소프트웨어 제품군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원격 S/W 제품군인 ‘리모트콜’과 ‘리모트뷰’는 일본에서 이미 많은 기업이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리모트콜은 일본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 시장 조사 자료에서 수 차례 업계 선두임을 증명해왔습니다.


리모트뷰의 경우 2015년 스마원 통합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일본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기업용 비즈니스 솔루션임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최근엔 재택 근무 환경 구축을 검토하는 기업이 대폭 늘어남에 따라 그 쓰임새가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됩니다.



새롭게 선보인 웹 기반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 ‘리모트미팅’도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리모트미팅은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에서 쉽고 빠르게 화상회의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문서는 물론 PC 화면까지 공유하고 그리기와 채팅 등 다양한 협업 기능을 갖춘 만큼
일하는 방식을 바꾸는 데 충분한 힘을 실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참관객 여러분의 관심 덕분에 재팬 IT 위크 2017 스프링 행사도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알서포트 부스에 방문해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원격 기술을 갈고 닦아 워크스타일 변혁에 앞장서는 알서포트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17년에도 알서포트는 다양한 국내·외 IT전시회에서 활약했습니다.
다른 전시회 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 3월 : MWC 2017 리뷰
– 4월 : 공공솔루션마켓 2017 현장 리뷰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