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RSUPPORT Techday Japan 2018 후기


안녕하세요. 원격 기술 전문 기업 알서포트입니다.

매년 하반기 일본의 큰 행사 중 하나로 알서포트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알 수 있는 ‘RSUPPORT TECH DAY 2018’이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올해 150여분의 파트너사 및 고객사 분들이 참석해 간이 의자를 마련할 정도로 많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셨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참여자분들이 마지막 네트워킹 파티에도 함께해 주셔서 보다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기술 리더쉽으로 시장을 선도해 간다.’는 알서포트의 서비스 철학을 나타내는 ‘Tech Leader, Market Leader’를 주제로 더욱 양질의 내용을 담은 ‘RSUPPORT TECH DAY’가 되었습니다.


 첫 세션으로 김택중 연구개발본부장이 원격기술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알서포트 신기술 로드맵에 대해 제시하여 업계 1위 기업으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습니다.

※ RSUPPORT Technical Paradigm 세션 발표 영상 보기


이어진 웹화상회의 ‘리모트미팅(RemoteMeeitng)’ 세션에서는 ▲ 2018년의 폭발적인 성장 ▲ AI 데모 ‘아루(Aru)’ ▲ 웨비나(Webinar) 등 높은 상품성과 압도적 신기능을 쏟아내, 역시 알서포트라는 감탄사가 장내를 채웠습니다.

※ AI데모를 탑재한 RemoteMeeting 세션 발표 영상 보기

※ AI데모 ‘아루(Aru)’ 체험하기

알서포트의 핵심 제품인 원격지원 ‘리모트콜(RemoteCall)’ 세션에서는 더 안정적인 ▲99.38% 원격지원 성공률, 더 안전한 ▲ 2단계 인증 강화와 같은 성능 개선뿐만 아니라, 아무 것도 설치할 필요없는 ▲ 웹버전을 통해 더 빠르고 더 편리하며 더 강력한 원격지원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텔레워크 환경에서도 손쉽운 협업을 만들어 주는 RemoteCall with LINE WORKS 제휴 서비스까지 공개해 참가자들의 기대치를 한껏 높였습니다.

※ 설치없는 원격지원, 허들없는 RemoteCall 세션 발표 영상 보기

※ 리모트콜 웹버전 체험하기


텔레워크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원격제어 리모트뷰(Remoteview) 세션에서 안전, 편의성, 관리성의 3대 원칙을 중심으로 안심할 수 있는 ▲ 모니터락, 더 안전한 ▲ 2단계 인증, 더 편리한 ▲ 웹버전 공개에 이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 Simple UI와 혼자서도 체험해 볼 수 있는 ▲ 가상 체험까지 베타버전을 소개해 고객사 뿐 아니라 파트너사들의 적극적인 질문 공세가 이어졌다.

※ 텔레워크에 꼭 맞는 새로운 일하는 방식을 실현하는 RemoteView 세션 발표 영상 보기


세션의 마지막을 장식한 ‘테크토크(Tech Talk)’에 서형수 CEO와 김택중 CTO가 직접 참여했다. 앞서 발표한 앞서가는 신기술과 기능(Tech Leader) , 그리고 높은 시장 점유율을 지키고 있는 1위 기업(Market Leader)으로써 가진 철학과 비전을 토크쇼 형태로 참여자들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미처 본 발표에 담지 못했던 비하인드 스토리, 가까운 미래의 알서포트 모습 등 보다 진솔하게 다가가는 모습에 참여자분들의 호응과 집중은 테크데이 일정 중 정점을 찍었습니다.

※ 테크토크(Tech Talk) 영상 보기

 세션 중간 휴식시간에는 행사장 외부에 마련된 데모체험 부스에 끊임없이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져 새로운 알서포트 제품에 대한 관심과 호감을 표현했습니다.

매년 새로운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는 알서포트만의 철학을 담아 열리는 ‘RSUPPORT TECH DAY’의 피날레는 참여자와 알서포트 스탭이 함께하는 네트워킹 파티가 되었습니다.

참여자 모두가 함께 가벼운 식사와 와인, 맥주를 겸해 자연스럽게 기술과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새로운 사업에 대해 공유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빠질 수 없는 경품 추첨에는 늘 알서포트를 아껴 주시는 파트너,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중히 전해드렸습니다.


2019년 10월에 더더욱 강력하고 새로워진 기술로 시장을 이끌어 가는 알서포트가 되어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2019년 10월 9일 다시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RSUPPORT TECH DAY 2018 개요]


1. 일시 : 2018년 11월 21일(수) 14:00 ~ 18:00

2. 장소 : 콘그레스 스퀘어(일본 도쿄 니혼바시)

3. 참여자 : 고객사 및 파트너사 약 150명

4. 프로그램

1) RSUPPORT TECHNICAL PARADIGM – 김택중 연구개발본부장

2) RemoteMeeting – 사와다 하루오 세일즈마케팅팀장

3) RemoteCall – 박영식 기술지원팀장

– LINE WORKS : 제휴 사례

– 大塚商会 : 세일즈 사례

4) RemoteView – 김정엽 기술지원 매니저

– SOMPO システムズ : 도입 사례

5) Tech Talk – 서형수 CEO, 김택중 CTO




[현장 스케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