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리모트뷰 신제품 출시, 달라진 점은?

알서포트가 자랑하는 원격 제어 S/W 리모트뷰

2015122일에 확 달라진 모습으로 여러분 앞에 나타났습니다.

 

새 리모트뷰는 안드로이드 원격 제어 기능을 더하고 관리/보안 기능을 강화해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지금부터 새로운 리모트뷰의 특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1. 안드로이드 원격 제어



리모트뷰에 안드로이드 원격 제어 기능이 추가됩니다.

 

특히 주목할 만한 부분은 모바일 기기끼리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안드로이드뿐만 아니라 iOS 기반 스마트폰/태블릿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제어할 수 있답니다. 이런 기능 다른 원격 제어 S/W에선 못 보셨죠? 해당 기능은 리모트뷰 스탠다드리모트뷰 엔터프라이즈에서 모두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PC에서 안드로이드 기기를 원격 제어하는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리모트콜의 그것과 상당히 유사한데요. 해당 기능은 기업용 제품인 리모트뷰 엔터프라이즈에서만 제공합니다.





 


 

2. 그룹 관리 기능 강화



새 리모트뷰는 더욱 체계적인 그룹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와 관리 기기를 그룹으로 묶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룹은 3단계로 분류되며 드래그 앤 드롭으로 그룹간 이동이 손쉬워 아무리 사용자와 기기가 많아도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답니다.

 


 


3. 2차 인증 기능 추가



새 리모트뷰는 OTP를 이용한 2차 인증 기능을 추가로 제공함으로써 접근 보안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종전 ID/비밀번호 입력 방식은 물론 원한다면 윈도우 계정 정보로 원격 접속을 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답니다.

 

 

 


4. 보안 및 관리 기능 강화



리모트뷰 신제품은 보안 설정과 관리 기능을 더욱 강화했답니다.

 

사용자의 원격 제어 접근 시간을 지정해 시간 외 접근을 차단할 수 있으며, 상대의 기기를 원격 제어할 때 접속 동의를 구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지정된 IP와 맥 주소를 이용할 때만 접근을 허용하는 기능도 여전하고요.

 

 

 


5. 브랜드 사이트 신설



웹 서비스 중심으로 운영되던 종전 리모트뷰 웹사이트에 제품을 소개한 콘텐츠를 담아낸 별도 웹사이트(content.rview.com)를 더한 것도 눈길을 끄는 부분입니다.

 

앞으로 새 웹사이트를 통해서 리모트뷰의 매력을 열심히 알려보겠습니다.




 

리모트뷰의 달라진 점이 이것뿐이냐고요? 천만의 말씀입니다. 각종 아이콘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확 바뀌었고요. 사용자를 배려한 변화가 곳곳에 녹아있답니다.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네요.

 

새로운 리모트뷰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고맙습니다. 


리모트뷰 웹사이트 바로 가기 (www.rview.com) 

리모트뷰 콘텐츠 사이트 바로 가기 (content.rview.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