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로아 대기열 뚫기 (리모트뷰 원격 접속으로 퇴근전 대기열 합류 꿀팁)[로스트아크] 로아 대기열 뚫기 (리모트뷰 원격 접속으로 퇴근전 대기열 합류 꿀팁)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리모트뷰 2018.11.19 13:40

몇 년 만에 기다리던 MMORPG 게임이 다시 등장했어요~! 

디아블로와 비슷한, 엄청 좋아하던 장르인 만큼 바로 게임 스타트!!

저와 비슷한 마음으로 게임을 기다리신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이 되네요.


사실 디아블로4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디아블로 모바일이 나오면서 

뭔가 갈 길을 잃은 느낌.. 피씨로 하고 싶다고... 

최근에 MMORPG 신규 게임 중에선 딱히 땡기는 것도 없고 

배그는 좀 했지만 장르가 좀 다르기도 하고 전부 모바일로 넘어가는 추세인데

로스트아크, 로아가 나왔다!!! 


흠… 그런데… 역시 대작 게임이긴 한 것인가…

주변에서 게임하기 힘들다는 얘기 들어서 쉬울 것이라고 생각은 안 했는데

와, 이거 뭔가요... 대기 순위 5천 번대 실화인가요?



그런데 이 대기열… 낯설지 않아…

이 부분도 많이들 공감하시죠?

와, 이때는 진짜 피씨방에서 밤새 기다려서 접속했던 거 같은데....



로스트아크 인벤에 찾아보니.. 

5000명 대기열이면 1~2시간 정도 걸린다고 하던데..ㅠ.ㅠ 

저 같은 직장인 아재는..  



시간이 없지~!! 돈이 없냐!! 

2시간 대기는 진짜..ㅠㅠ 

퇴근하고 집에 가면 8시.. 

 2시간 기다리면 10시 게임 들어가서 뭐 하면 10시반.  

후… 2~3시간밖에 게임을 못하자나..  


이래서 렙업은 언제 해! 

레이드는 언제 돌아!!!! ㅠㅠ 


옛날 생각에 그냥 기다려볼까 고민도 해봤지만 

대기순위에 따른 접속 시간표를 보고 화들짝 놀랐네요ㅋㅋㅋㅋㅋㅋ



자자자, 세상은 많이 좋아졌습니다.

우리의 소듕한(소중한) 시간은 어떻게든 줄여봐야죠.


리니지M 때도 많이들 활용하셨던 원격프로그램을 활용하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원격제어 통해 모바일에서도 회사PC에서도

퇴근 전에 미리 대기열에 줄을 세워 놓자!!  

그리고 퇴근 후 바로 게임 서버로 입성을 두두둥~~!!!


포스팅 좀 검색해보니까 팀뷰어로 많이들 원격접속 하시던데..

원격제어프로그램 이라면 팀뷰어뿐만 아니라 사실 다 가능하죠.

그런데 팀뷰어는 최근 상업적 상업적 사용감지로 세션 초과 되는 경우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국내 원격제어 솔루션인 리모트뷰 이걸로 쉽게 접속했습니다.



우선 14일 무료체험 가능하니까 데모신청부터 하세요.

아래 링크 타고 넘어가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가입됩니다.

https://content.rview.com/ko/remote-pc-access-2/


가입하고 난 후 제어를 할 컴퓨터에 Agent를 설치해줘야 하거든요.

제어 당할 컴퓨터에서 원격제어를 할 서비스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에이전트 설치를 쉽게 도와줘요. 아까 가입한 아이디로 아래 사이트 접속해보세요.

www.rview.com



집 컴퓨터나 노트북에 에이전트를 설치해 놓으면 에이전트 로그인만 되어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회사PC에서도 모바일로도 집에 있는 컴퓨터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물론 컴퓨터는 켜져 있어야 하고요! WOL로 전원도 키는 방법도 있긴 합니다.



일반 원격제어로 제어할 수도 있고요 웹뷰어로 간단하게 웹브라우저로도 볼 수 있어요.

아무래도 로스트아크는 그래픽이 어마어마하다 보니 돌리면 좀 느려지는 감은 있는데

그래도 대기열 걸어 놓는 것 정도는 할 수 있으니까요.


추가적으로 한 가지 팁을 더 알려드리자면 원격제어 품질 설정을 하는 것이에요.

High Color 나 True Color로 되어 있으면 화질이 좋은 대신 느리겠죠

고속모드제어로 해두시고 256 Color 정도로 해두시면 빠릅니다.



이렇게 설정을 다 놓았다면

이제 퇴근 전 미리 로아 서버에 접속!


리모트뷰는 모바일 앱도 있어서 모바일에서도 집 PC접속이 돼요 아이폰도 돼요!!!!

손쉽게 우리집 컴퓨터에서 게임을 접속해둘 수 있어요.



사진 찍은 어제는 서버가 엄청 붐비는 퇴근시간이 아니라서 바로 접속 가능하네요.. 

(그 정도가 이 정도인 거냐.. 혼잡혼잡혼잡…) 

1섭 들어가고 싶지만.. 이미 “생성불가” 라 안타레스 서버에서 게임해야겠네요..ㅠ


그리고........


두근두근 집에 들어가니 접속!! 

야호!!!!!!!








  1. 아아
    지금보니까 만든회사블로그였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