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공공솔루션마켓 2019 참가 후기 - 알서포트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본격적인 시행, 최저 시급 인상, 인구 고령화, 생산인구 감소와 같은 사회적 변화로 4차 산업 혁명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의 요구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바로 ‘생산성 향상’을 유지하기 위해서 말이지요.

알서포트는 업무중 발생하는 이동시간, 이동 비용, 이동 체력 등에서 낭비되는 ‘이동‘이란 자원을 없애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근무 환경을 만드는 첫번째 시작으로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 리모트미팅’을 제안합니다.

지방 이전으로 한번의 회의를 위해 하루를 허비하고, 반복적인 이메일과 전화통화에 더이상 시달리지 마세요.

아무 것도 설치할 필요없이 웹브라우저만으로 아주 손쉽게 직접 얼굴을 보며, 문서 공유와 화면 공유로 세밀한 회의를 만들어 줍니다.

HTML5 웹표준 WebRTC 프로토콜로 관리와 확장이 용이하고 알서포트만의 미디어 서버 AMS로 최고의 품질을 안정적으로 이용하세요. 오프라인의 회의실을 선택하는 회의습관 그대로 온라인 습관을 유지해주는 특허받은 LOUNGE IX로 기초적인 교육조차 필요없습니다.

이제 주 52시간 근무제에 맞추어 생산성을 높여주고 표준화된 클라우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우리 기업에 꼭 맞게 커스터마이징하는 구축형까지 마음껏 선택하세요.

<발표 영상 링크>
https://youtu.be/pAVRr9Tylfw

[공공솔루션마켓 2019]

1. 일시/장소 : 2019년 4월 19일(금) / 쉐라톤 서울 신도림 디큐브시티 호텔 그랜드볼룸
2. 발표주제 : 주 52시간 근무시대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웹 화상회의
3. 발표자 : 알서포트(주) 홍보마케팅 총괄 이주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