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제품 이야기/활용사례

[갤럭시s2어플] - 원격제어 어플! 갤럭시s2로 내PC원격제어하기!

[갤럭시s2어플] - 원격제어 어플! 갤럭시s2로 내PC원격제어하기!

갤럭시s2어플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회사의 PC나 집에있는 내 PC를 원격으로 제어한다??

 

 

한번쯤은 상상해볼만한 일인데 어찌 이웃분들 상상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스마트폰을 많이들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메일이나 간단한 작업은 이제 스마트폰에서 해결 가능하지만 그러한 것들을 넘어서서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통한 PC와의 원격제어에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급히 작업하다 퇴근한 흔적입니다. 
한참 디자인 하다 급 피곤해 집으로 가는길에 PC도 켜놓고 그냥 고고씽~~

 

예를 들어 집에 있는 PC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에서 프린트를 할 수 도 있고 퇴근시간에 맞춰 미리 스마트폰으로 집 PC에 영화를 한편 다운 받아놓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주말에 혹은 퇴근길에 급한 업무가 있을때도 회사컴에 갤럭시s2를 이용하여 접속하여 제어가 가능합니다!

 

특히 둥2는 교회 일때문에 한번씩 단체 문자 보낼때가 있는데 주소록 최신화가 된 네이트온 주소록을 자주 이용하거든요~!

이럴때 리모드뷰를 이용하여 원격으로 접속하여 문자를 보내주면~~~

 

원격제어로 유명한 알서포트에서 "Remote View"어플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PC에서 PC간 스마트폰이나 아이패드에서PC로의 원격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2의 빠른 스피드로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리모트뷰를 사용하여
나만의 PC를 원격제어하는 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PC에는 회원가입 후 에이전트를 설치해주면 되고!
스마트폰에서는 어플을 다운 받은다음 원격제어를 할 수도 있고 다른 PC를 이용하여 어플 제어도 가능합니다.

 1.PC의 "리모트뷰"사이트에 접속합니다.
https://www.rview.net/ 

회원 가입 후 PC에 에이전트를 설치 하여주시면 PC는 원격 제어를 받을 준비가 완료가 됩니다.!
설치하는것도 자동으로 되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다는~

 

 2.스마트폰 어플 다운과 설정!

 

둥2는 갤럭시S2를 이용하여 리모드뷰 어플을 다운 받은 다음 갤럭시s2를 이용하여 개인 PC를 원격으로 제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폰 모두 리모트 뷰 어플을 이용할 수 있으니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안드로이드 마켓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Remote view"혹은
원격제어라고 검색하시고 어플을 찾으시면
검색이 되네요~ 

정확한 명칭은 "Remote view"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무료 어플이기때문에 마음 놓고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되구요~
리모트 뷰 어플을 통해 PC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됩니다.


 

어플을 설치하신후 빨간 컴퓨터의 Remote View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실행~~

혹시 아래와 같은 화면이 아니면 짝퉁 리모트 뷰를 다운 받으신 분이기 때문에
당장 지우시고 다시 다운 받으세용~ ㅋㅋ

어플을 실행 시키시고 가입하셨던 메일 주소와 비번을 입력하신 다음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리모트뷰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면 리모트뷰의 에이전트가 설치된 PC의 목록을 만날 수 있구요~ 1대 뿐 아니라 사용 요금에 따라서 몇대까지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격제어하고자 하는 PC를 클릭하시면 원격 제어아 가능한 화면으로 들어가는데 IP정보 및 기본 적인 정보가 제공되고 원격제어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세요~

요렇게 둥2PC입니다. ㅋㅋ 회사 PC인데 둥2라고 이름을~~~
원격 제어 버튼을 클릭하셔서 리모트뷰의 원격제어 세상으로 고고씽~~~~

정상적인 연결이 완료가 되면  PC화면에 원격제어중이라는 메세지가 뜨게 되구요~~ 스마트폰에는 원격제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원격제어 방법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어디서나 회사 컴퓨터 혹은 집에있는 PC에 접속해서 원하는 문서나 영상 파일등을 확인 할 수 가 있네요~

 원격제어 PC를 이용할때는 네이트온을 이용하여 종종 하고 있는데 가끔 급하게 원격제어의 필요성이 느껴질때 요렇게 갤럭시s2처럼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급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속도도 생각이상으로 빨라서 집에 있는 덩컴으로 하는거 보다 빠르다는 생각이..ㄷㄷㄷ 

하루가 다르게 발전 하는 스마트폰과 그런 스마트폰을 뒷받침 하는 알써포트의 리모트뷰같은 서비스들이 사용자들에게 한단계높은 수준의 스마트폰 세상을 경험하게 해주는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IT블로거 둥2딸ki님 리뷰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