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트미팅 : 글로벌SW공모대전 장관상 수상리모트미팅 : 글로벌SW공모대전 장관상 수상

알서포트 소식/알서포트 Hot! 2017.12.29 09:35




안녕하세요. 알서포트입니다. 

올해 알서포트의 신제품으로 4월 첫선을 보인 원격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이 그 뛰어난 기술려과 우수한 편의성을 인정받아 ‘글로벌SW공모대전’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가 주최한 ‘글로벌SW공모대전’은 벌써 29회를 맞는 전통과 명예로운 시상으로써 올해 신제품으로 출시된 ‘리모트미팅’이 장관상을 수상한 것은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학생부와 기업들이 참여하는 일반부로 진행된 금번 공모 대전에는 국내 유수의 작품들이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리모트미팅은 클라우드 웹 기반 화상회의 솔루션으로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 없이 누구나 손쉽게 웹브라우저만으로 사용할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추었고, 기업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한 보안성으로 높은 점수를 획득,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거머쥐었습니다. 


금번 시상은 소프트웨어인들에게 연중 최대 행사인 ‘제 18회 소프트웨어산업인의 날‘에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과기정통부 윤영민 장관이 직접 상장을 수여했습니다. 


세계 5위, 아시아 1위의 원격 시장 점유율을 자랑하는 알서포트의 신제품인 만큼, 앞으로도 세계적인 화상회의 솔루션 ‘리모트미팅’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소프트웨어산업의 주무부처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유영민 장관으로 부터 ‘리모트미팅‘ 상장을 직접 수상받았습니다.




리모트미팅 TF를 맡고 있는 전용준 PM과 글로벌마케팅본부 남양원 본부장이 시상식에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누었습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