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서포트 소식

알서포트 고덕비즈밸리 R&D 센터 신축 코앞...더 높은 성장 초석될 것

알서포트가 서울 고덕비즈밸리에 R&D 센터를 마련하고 글로벌 원격 소트웨어 시장에서 더 높은 위상을 가져갈 계획을 밝혔습니다.

 

2023년 10월 말 준공 완료, 12월 말 입주 예정인 알서포트의 R&D 센터는 지하6층, 지상9층 규모로,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자족 5블럭에 위치해 강동구가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는 비즈니스 도시’로 도약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할 전망입니다.

 

알서포트 고덕비즈밸리 R&D 센터 조감도

 

이와 관련해 알서포트는 11월 23일 강동구와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알서포트가 강동구와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최근 '올해의 좋은 일자리대상'에서 근로환경개선부문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알서포트는 강동구의 좋은 일자리 확대를 통한 지역 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이사는 “내년 고덕비즈밸리 R&D 센터 준공을 계기로 글로벌 원격 시장에서 더 높은 위상을 차지하는 기술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좋은 인재를 확보하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새로운 R&D 센터에서 더 높은 성장을 향해 도약할 알서포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관련 기사 보기] http://www.seoul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516729 

 

강동, ‘고덕비즈밸리 자족 5블럭’ 입주기업 업무협약 - 서울일보

(서울일보/송완식 기자) 강동구는 지난 23일, 고덕비즈밸리 자족 5블럭 입주기업(에스에너지, 이카운트, 케이엠에이치, 에이스메디칼, 도드람양돈협동조합, 알서포트, 기산텔레콤, 보령바이오파

www.seoulilbo.com

댓글